NH농협손보, 소비자패널 모집...상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 등록 2018.04.27 08:38:34
크게보기



NH농협손해보험은 다음달 4일까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보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5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상품 개선점 제안,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4개월간이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를 지급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손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NH농협손보 소비자보호실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