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9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등록 2018.05.10 12:3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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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신한생명>

 

신한생명 드림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9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SQI` 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0개 산업의 250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 4차례의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보험금 지급, 변액보험, 대출, 연금보험 등 각각의 전담 파트에서 신속 정확한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상담사 300여명이 상시 근무하고 있다.

 

이외에도 ▲변액보험 전문 상담 서비스 ▲고객 셀프체킹 모바일 해피콜 ▲65세 이상 고령 고객대상 상담사 즉시연결 및 맞춤 서비스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손말이음센터 이용 등 콜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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