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응답하라 30년·기대하라 30년'이라는 슬로건으로 3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과거·현재·미래'의 3가지 주제로 나눠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과거를 주제로 한 '그때 그 시간, 추억 속으로' 코너에서는 매주 수요일에 멕시카나 치킨, 금요일은 도미노피자를 선착순 각 4000명에게 99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를 주제로 한 이벤트로 CU··엔제리너스·크리스피 크림 도넛·공차·버거킹 등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1+1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래가 테마인 '모두 함께, 내일을 위해' 코너에서는 고객과 가족의 행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삼성카드 커뮤니티서비스와 각종 제휴사들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스토리 앱에서는 30년 전 엄마에게, 30년 후 아이에게 메시지 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괌 여행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키즈곰곰에서는 아이의 꿈에 관련된 댓글을 달거나 꿈 그림을 등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지냥이에서는 반려동물의 행동에 대한 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형욱 훈련사와의 1대1 레슨 기회 등 혜택을 제공하며 인생락서에서는 간단한 사연 응모를 통해 부모님 자서전을 제작해주고 리마인드 웨딩 ·여행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다양한 컨텐츠와 혜택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각 테마에 맞게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삼성카드는 소비생활 전반의 커머스플랫폼 역할과 함께 사회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