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제철 해산물과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미식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4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에서는 유럽 지중해풍 요리의 영감을 받은 식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수박 샐러드와 그릭 샐러드를 비롯하여 토마토 가스파쵸와 매콤한 맛이 일품인 새우 핀초스, 와인과 잘 어우러지는 참치와 흰 카르파치오, 셰프의 비법 소스를 사용한 LA갈비구이와 속초 해산물 구이, 여름 보양식의 대표주자인 능이버섯 전복죽과 깐풍 장어까지 속초 해산물과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6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포고(Fogo)’에서는 씨푸드를 ‘포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를 준비했다. 해산물의 깊은 맛을 우아하게 표현한 ‘시그니처 시칠리안 그릴 오징어’는 시칠리안 허브오일에 구운 통오징어 메뉴로 아루굴라 샐러드와 함께 제공된다.
동해 바다에서 갓 잡은 듯한 신선함과 그릴의 풍미가 균형을 이루는 ‘참숯 그릴 동해 문어’는 훈제 파프리카와 마늘, 레몬을 곁들인 메뉴로 오직 카시아 속초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플래터’ 메뉴도 새롭게 출시한다. 육즙 가득한 ‘토마호크 플래터’와 육해공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비프 & 씨푸드 플래터’ 중 취향대로 선택 가능하다.
매 시즌 시그니처 칵테일을 출시하며 ‘인증샷 명소’로 잘 알려진 루프탑 바 ‘시엘로’에서는 이번 여름 각기 다른 매력의 10가지 하이볼을 내놓는다. 멜론과 레몬의 조합과 바닐라 우유의 부드러움이 가미된 ‘크리미 멜론’부터 복숭아와 크랜베리의 향이 입안에서 터지는 ‘핑크 버블’, 자몽과 아페롤의 쌉싸름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비터 선셋’까지 새로운 시그니처 하이볼 10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볼 3종이 세트로 구성된 메뉴를 주문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볼 수 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관람차 모양의 칵테일인 ‘광람차(光람차)’도 같은 기간 시엘로에서 함께 판매된다.
한편 고품격 여름 미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카시아 속초의 여름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