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2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상담사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신속한 파악 ▲종료시점의 태도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고 평균 90점 이상의 점수를 얻어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0개 산업의 250여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우수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도록 묵묵히 손님을 응대해준 우리 직원들에게 먼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손님의 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하나카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