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비트룸 거래소, Binance Chain 프로젝트 코인 상장 예정… Staking 서비스 동시 출시

Bitroom.io 거래소는 Binance Chain 프로젝트 코인의 상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inance Chain의 BNB 등 여러 고품질 프로젝트는 모두 Bitroom.io에서 코인 상장을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위는 무료 코인 상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itroom.io 거래소는 연이자율이 12%인 Staking 서비스를 동시에 출시하여 코인 생태계의 빠른 발전을 보조한다. Bitroom.io는 Binance Chain 프로젝트의 Staking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거래소이다.


Bitroom.io는 사용자의 체험과 생태안전을 중시한다. Binance Chain의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목적은 중심화 거래소를 통해 블록체인 안전 건설에 공동 참여하여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체험을 주는 데 있다.


Bitroom.io 거래소는 생태계 조성과 질 높은 프로젝트 선별, 자원의 합리적 최적화를 통해 사용자 서비스 제공 이념을 실현함으로써 자사의 핵심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Bitroom.io 거래소는 Binance Chain 프로젝트를 통해 가치 있는 양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견하는데 협조하여 투자자들에게 다양화 투자선택을 제공한다. Bitroom.io 거래소는 Binance Chain과 공동으로 블록체인 생태 내용을 탐색하여 양질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는데 목표 두었다.


포토이슈

더보기



두나무, ‘블록체인 무료강좌’에 뜨거운 관심...UDC 2019 개최 기념 두나무는 지난 13일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제2회 세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강좌에는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들까지 약 200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블록체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1부 주제인 '블록체인의 개념과 역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강연자로 나선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의 노상규 교수는 네트워크의 가치와 중요성을 강조하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단순한 유행이 아니며 인터넷 혁명을 뛰어넘어 세상을 바꿀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생활의 변화, 산업 혁신의 미래' 주제로 넥스트머니 저자이자 조인디의 콘텐츠 책임자인 고란 기자가 강연을 진행했다. 고란 기자는 “공유경제 시대에서 기존의 주주 자본주의는 이미 한계에 봉착했다”며 “블록체인을 통해 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노동자는 물론 소비자에게도 적절한 보상이 돌아갈 수 있는 21세기형 협동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블록체인 생태계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무료 강좌는 오는 8월 20일에 마지막 강연을 남겨두고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지난 강연에 이어 블록체인을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