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성공 위해 요식업 전문 컨설팅 제공한다

㈜김유진아카데미 전용 SOHO 솔루션 혜택(요금 할인 등) 추가 제공

LG유플러스가 자사 SOHO 솔루션을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완벽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 DX* 컨설턴트를 육성해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에 앞장선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김유진아카데미(대표 김유진)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주)김유진아카데미는 자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에 역점을 두고 있는 자영업계 최초의 매니지먼트 그룹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자사 SOHO 솔루션을 도맡아 판매하는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을 매장 운영 전문 DX 컨설턴트로 육성한다. ㈜김유진아카데미는 매장운영 노하우가 담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한 DX 컨설턴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SOHO 솔루션을 추천하여 차별화된 DX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DX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받는 소상공인들에게는 요금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유진 대표는 1994년부터 음식 전문 프로그램을 제작했던 MBC PRODUCTION 예능국 PD였다. 2016년 자영업 전략 사관학교 (주)김유진아카데미를 오픈한 이후 누적 3만 명이 넘는 소상공인에게 강의와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김유진아카데미는 자체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커리큘럼에 LG유플러스 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주제로 강의를 신설할 예정이다. 이는 솔루션 도입을 망설이는 소상공인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열고 전문 DX 컨설턴트를 육성하기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행사에는 LG유플러스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상무), ㈜김유진아카데미 김유진 대표를 비롯한 양측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