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모지세, 신개념 모바일쇼핑 리워드 커머스 ‘쇼핑백’ 론칭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대표 김종석)은 신개념 리워드 커머스 ‘쇼핑백’ 앱을 출시했다. 쇼핑백 앱은 ‘쇼핑을 하면 캐시백’을 해 주는 형태의 리워드 서비스이다.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리워드 서비스에 커머스를 합쳐놨다. 


리워드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모바일 쇼핑을 통해 물건을 구매할 경우 적립이 된다. 쇼핑백 앱을 실행시킨 후 진열되어 있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쇼핑백 앱을 통해 제휴 되어있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캐시 적립이 된다. 소비자는 쇼핑몰의 포인트를 적립하고, 별도로 쇼핑백 캐시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쇼핑몰 포인트와 쇼핑백 캐시가 이중으로 적립되는 것이 쇼핑백 서비스의 가장 큰 혜택이다.

두 번째 적립 방법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캐시 적립이다. 쇼핑백 회원가입 시 누구나 1000캐시가 적립되며, 친구초대를 하면 1000캐시가 추가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쇼핑백에서 제공하는 첫 화면(잠금화면)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출석체크, 이벤트 채널 등을 통해서도 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현재 론칭 이벤트로 일정 기간 동안 수에 제한 없이 친구초대 시 모두 1000캐시씩 지급해 주고 있다.

적립된 캐시는 타사 포인트처럼 앱 내에서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편의점 등 기프티콘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쇼핑백에서 자체 운영하는 쇼핑백딜, 타임딜 등 히트 상품들을 캐시로 추가 할인 받아 구매할 수도 있다. 쇼핑백딜이나 타임딜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의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기 때문에 캐시를 잘 활용한다면 추가 결제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쇼핑백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모지세는 2003년 온라인 광고 사업을 시작으로 회사를 설립하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을 통해 모바일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작년에는 ‘보이콧 재팬’이라는 앱을 출시하여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앞장서기도 했으며, ‘TV맛집’, 다이어트 앱 ‘살빼고’ 등 소비자 일상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경쟁력 있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마케팅 솔루션으로 파트너와 함께 성장함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고객과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생의 비전을 가지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코인트, AI투자 프로그램 도비 1호 런칭
초저금리 시대에 자산 증식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겠다는 코인트페이(대표 류광진)는 외국환 거래 투자 프로그램인 도비1호를 최근 정식 오픈했다. 시중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설계된 코인트 도비1호는 프로그램 안정화와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투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투자 신청 기간은 약 2주로 2월 7일까지 모집 예정이고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마감된다. 현재까지 오픈 전 사전 신청 희망자가 약 1000명인것을 감안했을 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코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코인트 도비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등락을 이용해 수익을 내는 AI 투자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가격이 아닌 시장 흐름을 이용하는 전략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이나 하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트에서 밝힌 목표 수익률은 5%~15%이며 세금법 등 관련 규제가 제정되기 전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때문에 동일한 투자 금액으로, 비슷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가정했을 때 도비 프로그램 고객은 기존 투자 상품보다 상회하는 수익을 취득할 수 있다. 코인트의 도비1호는 암호화폐는 물론 현금으로도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