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시몬스, 가정의 달 의미 있는 선물 위한 ‘뷰티레스트 1925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의미 있는 선물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한 ‘뷰티레스트 1925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뷰티레스트 1925는 업계 최초의 세상을 이롭게 하는 ESG 침대로,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내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쌓인다. 지난해 2월 출시 후 연말까지 2천개 넘게 팔리며 누적 기부금 4억 원을 달성했다.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꿀잠을 선물하고, 착한 행보에도 동참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인 학부모들은 뷰티레스트 1925를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잠자리와 함께 가치 소비의 참뜻을 가르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게 된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매년 갱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살뜰히 챙기고 있다.

특히 학부모들의 민감 이슈 중 하나인 라돈의 경우 지난 2018년 ‘라돈침대 사태’ 이후 공식 라돈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매년 인증을 갱신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2021년부터는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면서 현재 시몬스 침대만이 전 제품에 라돈·토론 인증을 동시에 받고 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뷰티레스트 1925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환승침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환승침대 프로모션은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30% 이상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 할인 외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1925를 시몬스페이로 구매하면 한 달에 12만 1천원으로, 하루 4천원 수준이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뷰티레스트 1925는 1900년대 모던 프렌치 무드를 재해석한 레트로 원단의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은 매트리스에 클래식 감각을 더했으며 반복되는 폴리곤 퀼팅은 입체적인 볼륨감과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라벨에도 1900년대 시몬스 광고를 오마주한 비주얼을 넣고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탄생 연도인 ‘1925’를 새기는 디테일을 더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