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에스원, '한국FM 대상' 시설경영부문 대상 수상

기술교육센터 통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구축

종합 안심솔루션 회사 에스원은 최근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인정받아 한국FM학회가 주최하는 '한국FM대상'에서 시설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퍼실리티 매니지먼트(FM) 학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한국 FM 대상'은 시설자산의 경영 합리화를 통한 기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 및 시상하는 자리다.

 

에스원은 이번 시상식에서 인재개발원의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기울인 노력을 인정받아 시설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인재개발원 내에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를 개관하고 전기, 기계, 자동제어, 승강기 등 다양한 설비를 갖추어 실습형 교육이 가능하다.


정전·화재·승강기 사고 등 위험 상황에 대한 대처를 실습할 수 있다. 또한 직무, 직급별로 기술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해 기술 및 서비스 품질 강화에 노력했다.


이 외에도 협력사가 요청할 경우 이 기술교육 센터에서 교육을 지원해 업계 전체의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해 노력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스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스원이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기울인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욱 충실한 프로그램으로 부동산서비스 업계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