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 오픈

LF(대표 오규식)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고, 오픈 기념 와펜바 운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가 2030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고 밀레니얼 세대에 한층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 세련된 남성 의류, 트렌드를 반영하는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만 출시되던 영캐주얼 의류 라인 ‘피즈’,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HSD’까지 선보이는 토털 매장으로 브랜드의 전 컬렉션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약 200㎡(60평)의 대형 규모로 구성되었다. 헤지스의 시즌별 감각적인 영상물을 전면에 배치하고 피즈 라인의 피규어, 굿즈 등을 전시해 시각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내부는 화이트와 블루의 색상 조합을 통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고, 기하학적인 구조물을 활용한 입체적인 인테리어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지스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에코백을 고객의 취향별로 꾸밀 수 있는 와벤바를 운영한다. 와펜바에서는 헤지스 에코백과 와펜 5종을

마리오아울렛, ‘겨울 패션 위크’ 진행

구호 이월상품 최대 70% 할인 및 라코스테 20% 추가 할인

마리오아울렛에서 11월을 맞아 다양한 F/W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겨울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금요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다양한 여성 브랜드의 겨울 의류 세일과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 아웃도어 F/W 브랜드 대전 등이 진행된다. 1관 1층에 위치한 ‘구호(KUHO)’에서 17F/W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 자켓을 197400원부터, 원피스를 179400원부터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한정 물량으로 인해 재고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전망된다. 40%에서 60%까지 할인가로 판매하는 라코스떼는 상품 2개 구매시에 추가로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6층에 위치한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이 펼쳐진다. 최대 80% 할인가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지오송지오, 코모도, 트루젠, 리버클래시 등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상품군의 남성 브랜드가 총출동 한다. 7층에 위치한 세정 팩토리 매장에서는 인디안, 올리비아로렌 등의 브랜드 의류를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광장에서는 ‘로우알파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전개한다. 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맞이 다양한 매력의 스테이크 3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델리지오소로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연말 시즌 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파티 스테이크의 시작’이다.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 더플레이스만의 해석을 더하고 파티 인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세트로 선택권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넉넉한 양(350g)의 채끝등심이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파티 스테이크로 제격이다. ‘딸리아따(Tagliata)’는 이탈리아어로 ‘먹음직스럽게 컷팅한’이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대표 스테이크를 의미한다. 치즈 3종(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페코리노)을 녹이고 감자를 섞어 만든 부드러운 치즈 소스를 부어 스테이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만조&감베로니’는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파슬리,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이탈리안 드레싱 ‘그레몰라타’를 곁들인 고소한 새우로 구성했다. ‘만조&리코타’는 매일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크림과 허브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두 가지 버섯이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맞게 소고기 부위를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메뉴에 여러 메뉴를 조

다이소, '올겨울 추위도 다이소에서 완벽 대비'... 2019 겨울시즌용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올겨울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2019 겨울시즌용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겨울 상품은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 패션잡화, 보온·보습용품, 패브릭 리빙용품 등 총 390여 종에 달하는 대규모 상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방한 패션잡화는 사이즈에 따라 남성·여성·아동 상품을 각각 구분하여 구매의 편의를 높였다. 넥워머, 귀마개, 목도리 등은 베이직한 단색 디자인에서부터 퍼(fur) 소재 상품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여성들을 위해 겨울용 타이츠와 속바지를 준비했으며 아동용 상품은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겨울철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수면양말과 수면바지는 올해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털모자와 스마트폰용 기능성 장갑 등을 만날 수 있다. 다이소는 겨울철 쾌적한 일상생활을 만드는 보온·보습용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가습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무드등 가습기 ▲휴대용 핸디 가습기 ▲차량 거치대에 거치 가능한 차량용 가습기 등 용도를 세분화했고, 텀블러와 동물 형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가습기 필터를 청소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교체 가능한 리필용

설화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사계절 내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탄력을 잡아주는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방판 전용 제품이다. 방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하였다. 또한 실제 방판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이 제품을 체험하며 검증 단계를 거쳤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였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2종으로 선보인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TM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도톰한 질감이 느껴지는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감싸주어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영양크림’은 맥문동 추출물을 추가로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10월 30일 단 하루, 최대 77%까지 할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 피우는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10월 30일 단 하루, 최대 77%까지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몽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29일 자정을 시작으로 10월 30일까지 단 하루 동안만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뤄진다. 네이버에서 ‘마몽드’를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마몽드 대표 인기 상품인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30매 기획 세트를 50% 할인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하고, 마몽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기획 세트, 플라워 토너 5종,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 마몽드 베스트셀러 상품에는 20% 할인과 함께 최대 6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그 외 제품들도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최대 77%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장미 3장을 증정한다. 마몽드 베스트셀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2000원,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1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버와 함께하는 마몽드 브랜드데이를 통해 마몽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