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다이소, 로맨틱한 여행 만드는 코랄빛 여름 바캉스 제안

다이소가 로맨틱한 여름 저녁을 모티브로 한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이소는 올여름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코랄색을 활용한 여행용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바 있는 '리빙 코랄'은 편안함과 여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정서를 잘 반영한 색으로 평가받고 있다. 진한 리빙 코랄색의 ‘코랄시리즈’와 복숭아 계열 코랄색의 ‘피치시리즈’를 메인으로 여행 편의용품, 수납용품, 여행 세면도구, 여행 안전용품 등 40여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은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라는 컨셉에 맞게 편리함이 돋보이는 여행용품들을 선보인다. 목걸이 형태로 되어 카드 등을 휴대하기 좋은 네임택 3종과 장거리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에어쿠션 용품이 준비됐다. 여행용세안키트와 화장용기세트는 여름 바캉스에서 꼭 챙겨야 할 기본 아이템이다. 짐 문제를 해결해주는 접이식백팩, 여행용지퍼백 및 압축팩 등을 판매하며, 코랄 메쉬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 도중 분실물 방지를 위한 여행용 복대와 키홀더, 자물쇠 상품도 유용하다. 또한 여행용품 이외에 코랄시리즈와 피치시리즈의 각종 리빙용품

한국야쿠르트, 본격적인 무더위 ‘얼려먹는 야쿠르트’ 인기

한국야쿠르트는 대표 얼려먹는 제품인 ‘얼려먹는 야쿠르트’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대표제품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거꾸로 먹고, 얼려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발효유다. 야쿠르트 병을 거꾸로 한 패키지는 고유의 디자인은 살리되 숟가락으로 떠먹기 좋도록 입구를 넓혔다"고 설명했다.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2016년 4월 출시 이후 누계 1억병이 넘게 팔리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얼려먹는 시장의 트렌드 세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김치에서 찾은 한국야쿠르트의 면역 특허 유산균(HY7712)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건강한 온가족 간식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냥 마실 때와 얼려먹을 때 동일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약 1년간의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제품 출시에는 소비자의 목소리가 큰 역할을 했다. ‘야쿠르트’를 얼려 먹거나 아랫부분을 뜯어 마셨던 고객들의 경험에 착안했다.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재밌게 먹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롭게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얼리는 시간에 따라 셔벗과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그냥 먹어도

크린랲, 창립 36주년 기념 '크린랲 레트로 페스티벌' 진행

8월 31일까지, LG스타일러, 건조기 등 약 8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생활용품 전문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창립 36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 ‘크린랲 레트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조 15일 밝혔다. 오는 27일 창립 36주년을 맞아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980년대 디자인을 되살린 '크린랲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린랲 ▲크린백 ▲크린롤백 ▲크린장갑 ▲크린지퍼백 등 크린랲 대표 5가지 품목에 대해 1983년 첫 출시 당시 모습 그대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는 8월 말일까지 일반 소매점, 대형마트, 농협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온라인 크린랲 홈페이지에서는 약 8000만원의 경품을 건 파격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랲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온라인 이벤트는 구매인증 이벤트다. 크린랲 레트로 패키지 제품 구매 후 인증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URL을 크린랲 홈페이지에 남기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 당첨자는 9월 4일에 발표한다. 온라인 슬롯머신 이벤

바디프랜드, ‘월 렌탈료 0원’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월 렌털료 0원' 행사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2일 ‘엘리자베스’와 ‘아제라’ 모델에 한해 일정 선납금과 바디프랜드 제휴 신용카드의 전월 실적을 전제로 렌탈료 없이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월 렌탈료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가운데 '가성비'가 좋기로 꼽히는 제품이다. 엘리자베스는 '종아리 상하 롤링 시스템'을 탑재했고, 아제라는 6개 안마볼로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식스 매틱 시스템'과 저소음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자베스는 렌탈기간 59개월 기준에 선납금 150만 원, 아제라는 렌탈기간 59개월 기준에 선납금 100만원 납부한 뒤 제휴카드 전월 사용실적 70만 원 이상을 충족하면 추가할인으로 월 렌탈료를 0원으로 만들어 준다. 무상 고객서비스 5년 보장 정책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바디프랜드 전국 128개 직영전시장과 주요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성비가 좋은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를 눈 여겨 봤던 고객이라면 파격적인 조건으로 이들 안마의자를 들여놓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

LF 하프클럽, 홈캉스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가정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냉방 가전, 여름 침구를 비롯해 홈카페족을 위한 인테리어 가구 및 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세일한다. 가전제품으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선풍기는 7인치 충전식 탁상형부터 타워팬,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까지 사이즈와 형태별로 구성해 기획 특가로 선보이고, 센추리, 화레이 등은 이동형 에어컨을 20~30만원대로 판매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10리터형을 22만원대, 16리터형을 3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마철이나 열대야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쁘리엘르는 엠보 형태 및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베개 세트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까르뜨블랑슈는 정품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와 순면 목화솜 세트, 에코 항균 누빔 제품 등을 2만원대부터 구성했고, 디자인엔은 영유아용 알러지케어 캐릭터 낮잠이불을 쿠폰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들도 준비했

CJ푸드빌 더플레이스, ‘7월 델리지오소’ 여름 음료 3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월 델리지오소로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밀라노 스타일의 주스바에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즐긴다는 ‘밀라노 주스바’ 콘셉트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준비했다. ‘썸머 플럼’은 자두베이스에 자두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새콤달콤한 자두향을 더욱 살렸다. ‘피치 펀치’는 제철 천도 복숭아와 생 바질 잎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임 모히또’는 라임 슬라이스를 듬뿍 넣고 상쾌한 민트로 마무리한 깔끔한 칵테일이다. 7월 델리지오소를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 출시 음료를 주문하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보틀을 소진시까지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 인근 매장에서는 ‘서프라이즈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 회사에 밀라노 주스바의 시원한 음료가 필요한 이유’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회사에 깜짝 방문하고 음료 최대 30잔을 제공한다. 오피스상권 매장(여의도IFC몰, 코엑스, 광화문, 서울스퀘어점) 인근 회사에 한해 진행한

부영아파트 단지 물놀이장, 매년 여름이면 “집 앞이 워터파크”

장마가 소강상태가 되면서 전국적으로 폭염이 극심해 금방이라도 물속에 뛰어들고 싶은 지난 5일, 부영아파트 단지 내 물놀이 시설에 부영아파트 입주자들 및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 학부모들이 함께 어우러져 물놀이를 즐겼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5~6일 14개 부영아파트 단지에 슬라이드, 에어풀장, 에어아치 등 물놀이 시설을 설치해 지역사회 주민들과 화합을 도모했다. 아파트 주민들은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더위를 식히며 돗자리에서 도시락, 간식 등을 먹기도 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과 학부모들은 물장구치며 첨벙거리는 모습을 셀카 촬영하기도 했다. 부영그룹은 지난주 충북 진천장관1,2, 남양주 월산1,2단지 등 14개 단지를 시작으로, 8월 17일까지 전국 62개 부영아파트 단지를 돌며 워터파크 시설을 설치한다. 부영아파트 단지 내 이동형 물놀이장 설치는 지역사회와 입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가고자 하는 부영그룹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부영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원아들, 학부모들은 물론, 아파트 입주자들이 함께 물놀이를 하며 ‘화합의 장’을 이뤘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아파트 입주민들 중 개인 사정상 휴가를

허츠 렌터카, 뉴트로 전기차 및 럭셔리 차량 컬렉션 출시

허츠(Hertz)가 이탈리아에서 뉴트로 스타일의 전기차 컬렉션을 선보이고 자동차의 발상지 독일에서는 고품격 프레스티지 차량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허츠는 이탈리아에서 60년대를 풍미한 ‘피아트 500 스피아기나’를 뉴트로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클래식 전기차 컬렉션을 선보인다. 빈티지에서 발랄한 감성의 친환경 컨버터블로 탈바꿈한 피아트 500은 후륜 구동 전기 모터와 자연 소재 노끈으로 직접 짠 시트, 전통을 계승한 차체 디자인과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휠이 특징이다. 이 뉴트로 차량은 이탈리아 컬렉션 확장의 일환으로 이탈리아산 자동차의 진면모와 최고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를 결합하여 운전자에게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독일에서 선보이는 ‘컬렉션7’은 BMW M 시리즈, 벤츠 AMG 및 포르쉐 Macan S 등 고품격 독일산 명차 브랜드를 내세워, 기술 전문성을 테마로 한 7개 프리스티지 차량과 고급화 서비스 전략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션7 차량은 독일의 상징색인 검정, 빨강, 노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은 여행에 앞서 전용 라운지에서의 편안한 휴식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한 편리하고 신속한 차량 렌트가 가능하다. 아울러 차량에

이랜드 월드, ‘스파오X로보트 태권브이’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는 지난 7일 스파오와 ‘로보트 태권브이’가 만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반팔 티셔츠 및 에코백 등 일상에 활용 가능한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오랜 기간 범국민적으로 사랑받은 로보트 태권브이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뉴트로(New-tro)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는 "스파오와 로보트 태권브이는 일본 및 글로벌 브랜드들이 장악하던 국내 시장에서 토종 콘텐츠로써 자존심을 지켜온 브랜드들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상징적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다. 스파오는 2009년 런칭한 대한민국 토종 SPA 브랜드로 일본 및 유럽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시장에서 국내 토종 브랜드로는 최초로 연 매출 3200억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파오가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인 올해 맞이하는 제74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마련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3040세대에게는 추억에 대한 향수를 불러오고, 1020세대에게는 한국판 로봇캐릭터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976년 최초 개봉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대한민국 대표 거대 로봇 애니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 1기 발대식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지난달 28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선발된 서포터즈 및 이랜드몰 관계자 총 40여명이 참석했으며, E키즈맘 1기 멤버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를 둔 고객 20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의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이들은 앞으로 3개월 동안 이랜드몰 SNS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E키즈맘 1기 인원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혜택으로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 제공과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 및 브랜드 모델 기회 부여 등이 준비돼 있으며, 3개월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마련돼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몰이 3040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처음으로 시도한 서포터즈 모집에 생각보다 많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