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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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전기레인지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전기레인지를 18일 출시했다. 하이메이드 전기레인지는 쿠쿠전자와 공동개발한 것으로 열효율이 높고 안전한 인덕션 방식의 화구(2구)와 조리 용기에 제약이 없어 편리한 하이라이트 방식의 화구(1구)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안전성도 강화해 요리중일 때 전기레인지가 작동중인 것을 사용자에게 음성으로 알려주고 상판에 프랑스 명품 글라스 유로케라 글라스를 썼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89만9000원. 통상 프리미엄 전기레인지에 포함되는 '플렉스존' 기능을 갖춘 시중 타브랜드 제품보다 최대 25% 저렴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행사가 74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2017년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전기레인지의 매출액은 직전해보다 약 25% 증가한 데 이어, 지난해는 약 30% 늘었다. 류진아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전기레인지가 안전하고 편리한 주방가전으로 자리잡아 롯데하이마트가 기술력을 갖춘 쿠쿠전자와 손잡고 PB상품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캐리어, 위니아대우 등 국내 제조사들과 공동개발해 소비자들에게 가성비가 우수하면서도 뛰어난 품질을

SK네트웍스 타이어픽, 매일 5명 타이어 공짜 제공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파격적인 할인으로 큰 화제를 모은 ‘타이어픽 타임’ 이벤트에 이어 타이어를 공짜로 제공하는 ‘타이어픽 대박 기원 추석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한다. 9일부터 15일까지 타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 대상으로 매일 5명을 선정하여 구입한 타이어를 공짜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익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발표되며 원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제세공과금은 타이어픽에서 부담하고 회원당 1회 주문만 유효하다. ‘타이어픽 대박기원 추석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실시한 ‘타이어픽 타임’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추석 명절 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우리의 전통을 차용하여 고객과 타이어픽 모두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어픽이 지난 2일부터 실시한 ‘타이어픽 타임’ 이벤트는 준비한 쿠폰 50장이 발급 10초 만에 매진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여주며 타이어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잘 보여줬다. ‘타이어로 피곤할 땐 타이어픽’이란 슬로건으로 지난 7월 오픈한 타이어픽은 고객 친화적인 UI와 UX, 30일 무상교환 서비스, 다양한 정비할인을 제공하는

LF푸드 ‘마키노차야’, 추석 맞이 전국 매장 랍스타 무제한 제공

LF의 외식 자회사 LF푸드의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MAKINO CHAYA)’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F푸드는 오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마키노차야 전 매장에서 랍스타와 수제 생맥주 문베어를 무한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키노차야가 ‘추석 맞이 미식 축제’ 콘셉트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청정자연 캐나다에서 잡은 속이 꽉 찬 랍스타와 강원도 태백산맥에서 양조된 수제 생맥주를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LF푸드가 운영하는 마키노차야의 이번 추석 이벤트는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에 진행되며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에는 랍스타 뿐만 아니라 고급 양식 레스토랑에서 직접 구워주는 수비드 소고기 스테이크도 무제한 제공된다. LF푸드 관계자는 “마키노차야 전 매장은 추석 연휴 동안 정상적으로 운영된다”라며 “추석 연휴에 마키노차야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로 준비한 무제한 랍스타도 즐기시고, 모든 가족 연령층의 취향을 맞춘 육해공의 다양한 메뉴들로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LF푸드가 운영하는 마키노차야는 역삼, 판교, 광교, 부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비레디, 국내 최초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FANDOM) 만들기에 앞장선 비레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추후 제품 개발시 소셜미디어의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 할 예정이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천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CJ푸드빌 빕스, 시그니처 ‘연어’ 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 17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연어를 활용한 풍성한 프리미엄 메뉴 등 신메뉴 17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연어 특별展’을 테마로 훈제 연어부터 통구이, 샐러드 등 다채롭고 색다른 연어 메뉴를 6일 전국 매장(아주대점 제외)에 출시한다. 더불어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산지 제철 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로 특별함을 더한다. 대표 메뉴는 ‘퀴노아 연어 통구이’로 통으로 구워 본연의 맛을 살린 연어구이에 고소한 퀴노아로 식감을 더했다. ‘연어 무화과 카프레제’는 가을을 담은 무화과에 훈제 연어, 리코타 치즈가 부드러운 하모니를 이룬다. ‘연어 오픈 샌드위치’는 훈제 연어와 크림치즈를 브리오슈 빵에 듬뿍 올렸다. ‘연어 아보카도 라이스 샌드’는 슈퍼 푸드로 인기 높은 연어와 아보카도가 만나 완벽한 풍미와 식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연어 프리타타’, ‘오리엔탈 연어 세비체’, ‘마라 연어’, ‘무화과 머시룸 타르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연어 특별전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휴온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런칭 눈길

휴온스가 시카고의원 정소담 원장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Dr.Reborn)’을 런칭하고, 첫 번째로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건강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닥터리본’의 첫 번째 제품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L-아르지닌’ 2,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깐깐하게 엄선한 국산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맛의 가루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엽산, 브로멜라인, 케르세틴 등을 배합해 놓치기 쉬운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대사 시 ‘산화질소(NO)’를 생성해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만 건강상태에 따라 합성이 제한되거나 불충분해 외부 섭취가 필요한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시카고의원 정소담 원장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기식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컨실러’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든 잡티 유형을 완벽히 커버해 어떠한 결점도 놓치지 않는 ‘블랙 컨실러’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 컨실러’는 다양한 피부 결점들을 완벽하게 커버하기 위해 서로 다른 내용물과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블랙 컨실러 닷 커버’는 트러블, 기미, 점과 같은 작고 진한 잡티를, ‘블랙 컨실러 스프레드 커버’는 다크서클, 주근깨, 홍조 등 옅고 넓은 잡티를 커버하는 내용물을 담았다. 어플리케이터 역시 ‘닷 커버’는 위생에 뛰어난 메탈팁으로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팁으로 찍고 두드리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밀착 커버가 완성 된다. ‘스프레드 커버’는 유연하게 휘는 브러쉬 팁으로 구석까지 펴바르고 손으로 블렌딩하면 촘촘하고 얇은 밀착 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은 각각 라이트, 미디움, 딥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잡티 종류에 따른 선택으로 손쉬운 무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블랙 컨실러’는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블랙 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얇고 강력한 밀착 커버와 한겹 처럼 자연스러운 컬러 레이어링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블랙 컨실러 출시로 완성된 블랙 라인의

동아제약, 시린이∙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시린이와 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검가드 치약은 두 가지 이상 효능을 한번에 갖춘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검가드 치약을 사용하면 시린이 보호는 물론 치은염, 치주염 등 잇몸질환 예방까지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성분에 민감해 하는 소비자를 생각해 검가드 치약에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파라벤, 트리클로산, 타르색소,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광물성원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8가지 성분을 넣지 않았다. 검가드 치약이 나오면서 동아제약 잇몸질환 전문 브랜드 ‘검가드(GUM GUARD)’ 라인업은 한층 탄탄해졌다. 동아제약은 2016년 잇몸질환 구강청결제 ‘잇몸 가그린 검가드’를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검가드 잇몸전용 칫솔’, ‘검가드 치간칫솔’, ‘검가드 치실’을 내놓으며, 검가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의약외품인 검가드 치약은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시린이가 걱정되면서 잇몸질환 예방을 동시에 하고 싶은 분에게 검가드 치약을 추천한다”며, “양치를 하면서 동시에 잇몸질환을 예방 할 수 있는 검가드 치약이 구강 관리에 도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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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데일리펀딩·삼성생명, 대학생 대외활동 지원 ‘활발’
시중은행, 보험사, 핀테크 업체 등 많은 금융권 기업들이 대학생 대외활동 지원에 열을 올리고 있다. 금융교육과 서포터즈 활동으로 학생은 금융권 취업 역량을 쌓고 기업은 미래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은행은 내달 2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스무살우리’ 2기를 모집한다. 스무살우리는 청년의 도전을 응원하는 우리은행의 유스(Youth) 브랜드다. 스무살우리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20대 공감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해 SNS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과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활동팀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포상을 제공한다. P2P(개인간 거래)금융 데일리펀딩은 오는 22일까지 대학생 핀테크 서포터즈 ‘데일리 머니언즈’ 1기를 모집한다. 2030세대의 P2P투자 참여가 활발한 만큼 올바른 투자·재테크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머니언즈는 매달 투자지원금을 받아 직접 P2P투자를 체험하고 투자후기 콘텐츠를 제작해 SNS로 홍보할 계획이다. 최종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데일리펀딩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데일리펀딩 관계자는 “데일리 머니언즈 활동은 학생들이 용돈을 벌고 재테크도 배우며 현업 실무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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