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국민은행, 수도권 청소년 400여명 대상 ‘영어학습지원’ 캠프 진행

KB국민은행은 14일부터 4박 5일간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서울 수도권지역 청소년 400여 명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지원’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된 ‘영어학습지원’캠프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192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특히, 은행, 도서관, 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영어학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프부터는 서울시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청소년을 선발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 및 영어체험학습의 기회가 제공되며,‘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일회성 학습이 아닌 중장기적 영어학습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참가학생 중 우수학생 100명을 선발해 올해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는 ‘1:1 영어학습지원’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의 심화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상위 50명을 대상으로는 겨울방학 중 7박 8일간의 영어캠프를 추가로 진행하여 실질적인 영어학습능력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폭넓게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두나무, ‘블록체인 무료강좌’에 뜨거운 관심...UDC 2019 개최 기념 두나무는 지난 13일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제2회 세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강좌에는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들까지 약 200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블록체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1부 주제인 '블록체인의 개념과 역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강연자로 나선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의 노상규 교수는 네트워크의 가치와 중요성을 강조하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단순한 유행이 아니며 인터넷 혁명을 뛰어넘어 세상을 바꿀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생활의 변화, 산업 혁신의 미래' 주제로 넥스트머니 저자이자 조인디의 콘텐츠 책임자인 고란 기자가 강연을 진행했다. 고란 기자는 “공유경제 시대에서 기존의 주주 자본주의는 이미 한계에 봉착했다”며 “블록체인을 통해 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노동자는 물론 소비자에게도 적절한 보상이 돌아갈 수 있는 21세기형 협동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블록체인 생태계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무료 강좌는 오는 8월 20일에 마지막 강연을 남겨두고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지난 강연에 이어 블록체인을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