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코인트, 최대 15% 수익률의 새로운 투자 상품 출시

최대 15% 수익률에 비과세, 복리이자 제공... 수수료 무료 혜택까지

코인트페이는 자사 앱서비스인 '코인트'를 통해 투자 상품 오픈을 예고했다. 투자 상품은 총 2가지로 최대 15%의 큰 수익률과 복리이자를 제공하는 비과세 상품 '도비 1호'와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좋아하는 것에 투자한다는 의미의 '덕투'상품이다.



'도비 1호'의 경우 은행은 물론 최근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의 고수익 투자상품보다 훨씬 많은 수익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과세 상품인 '도비 1호'는 시중의 투자 상품에 부과되는 27.5%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예상 최저치인 5%의 수익률을 달성할 경우에도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9%대 투자상품보다 실 수익이 높다. 도비 최고 수익률인 15%를 달성할 경우 시중 24% 이상 투자 상품에 해당하는 수익을 낼 수 있다.


코인트페이 '도비 1호'는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을 활용한 지능형 오토 트레이딩 AI봇 투자 상품으로 업계 노하우와 매매 빅데이터를 통해 24시간 차트를 감시, 대응하여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코인트 관계자는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과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라며 "아직 정확한 가치를 산정하기 어려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코인트의 '도비 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 흐름을 분석하여 추세추종전략으로 투자하는 상품이다. 때문에 암호화폐의 가치 하락 등 갑작스러운 이슈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암호화폐가 아닌 현금으로도 투자가 가능해 보다 많은 사람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도비 1호'는 최종 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후 빠르면 올해 말에서 내년 초 정식 오픈 예정이다. 투자 정보는 회사의 앱서비스인 '코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 내 사전신청을 통해 투자 수수료 0% 혜택을 미리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코인트페이는 블록체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 전략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Wealtech 기업이다. Wealtech는 Wealth+tech의 합성어로 자산증식 기술을 뜻한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 1년 3개월 간 활동 마무리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한성숙)산하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운영위원장 렌딧 김성준 대표)는 협의회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넷기업협회 내에 조직되었던 협의체 활동을 마무리하고, 온라인투자연계업을 대표하는 법정협회 준비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8년10월5일 마플협 발족 후 1년 3개월 만의 일이다. 마플협은 그간 국내 P2P금융기업 중 신용대출을 중심으로 하는 업체들을 대표해 왔다. 강력한 자율규제안을 제정해 시장 건전성 제고와 자정 작용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활동을 주도해 왔다. 또한 앞서 P2P금융이 발전한 미국과 영국 등 국가의 산업 발전 현황과 법 제도에 대한 정보를 국내에 전파해, P2P금융에 대한 범 사회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마플협의 활동 마무리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제정 후 자연스런 수순으로 결정되었다. 협의회 시작 때부터 법 제정 후 새로운 법정협회가 설립될 것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 별도의 협회를 조직하지 않고 인기협 산하의 협의체로 구성해 활동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간 마플협 운영위원장을 맡아온 렌딧의 김성준 대표는 “이후 마플협에 참여했던 회사들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