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할인부터 경품까지 쏠쏠” ‘가정의 달’ 맞은 교육업계 이벤트 눈길

윤선생, 자사몰 ‘윤선생On’에서 ‘윤선생 초통영 빅세일 이벤트’ 진행

교육업계가 ‘가정의 달’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학부모 공략에 나섰다. 상품 할인부터 경품 증정까지 새로운 회원을 유치하는 동시에 기존 회원을 붙잡기 위한 경쟁도 한층 더 치열해지는 양상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 ‘윤선생On’에서 ‘윤선생 초통영 빅세일 이벤트’를 연다. 5월 31일까지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19%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파닉스와 말하기를 12개월 과정으로 배울 수 있는 ‘마스터 패키지’의 경우, 정상가 66만원에서 35% 할인하여 40만원 대에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첫 구매 및 기존 윤선생 초통영 회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윤선생은 초통영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초3만점 패키지’,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 등 초통영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해외 유명 원서 10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마스터 패키지’ 구매자는 영어 학습기로 활용할 수 있는 NUGU nemo 스피커를 추가 증정한다.

 

윤선생은 자사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와 자녀가 모두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윤선생베이직 첫 달 학습을 신청한 모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두 번째 달 학습까지 신청하면 부모를 위한 선물로 4만원 상당의 가히 키스틴밤을 전원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아이캔두 초등∙키즈 학습 상품 구매 시 스마트 라이브러리 1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REDPEN 코딩을 구매할 경우 2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500명에게 모디 추가 팩(PACK)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올인원 패키지 개편을 기념한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아이캔두 형제 할인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대교 써밋의 ‘혼공’ 써밋스코어수학은 5월 중 학습을 시작하는 초∙중등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결제완료 순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7명),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10명)을 선착순 지급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중 대교 마카다미아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어린이 독서 프로그램 ‘웅진북클럽’은 가정의 달 맞이 무료체험 및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무료체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5명), CGV 영화관람권 3매(30명),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