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금융을 맞추다,렌딧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이런 점은 바뀌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 있으신가요?

렌딧은 바로 그런 바람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금융을 나은 방향으로 바꿔나가고 있는 곳입니다.

 

금융을 정교하게 맞추다

모든 사람들의 성격과 상황이 다르듯 각자에게 필요한 금융도 다릅니다. 렌딧은 대중을 대상으로 한 금융상품이 아닌,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최적화된 금융서비스입니다. 각 대출고객분들의 금융데이터와 행동패턴을 분석해 합리적으로 산정된 금리를 제공합니다. 투자고객분들에게는 투자성향과 금액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안합니다.

 

금융을 투명하게 맞추다

금융을 잘 알지 못하고, 경험이 없다고 해서 어려워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렌딧은 고객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대출고객분들께 월상환액과 금리산정방식 등 계약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들을 꼼꼼히 알려드립니다. 투자고객분들에게는 포장된 수익률이 아닌 세금 예상 손실률 등이 빠진 '실질수익률'을 보여드리며, 투자 후엔 관련 진행 사항들을 빠르게 공유합니다.

 

금융을 효율적으로 맞추다

중요한 금융거래라고 해서 과정까지 복잡할 필요는 없습니다. 렌딧은 고객분들이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만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렌딧 대출고객분들은 대출신청 즉시 승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 고객분들은 한 번의 클릭으로 자신에게 맞는 수십 개의 채권에 분산투자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료 렌딧 제공>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