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 봄철 카드 발급 순위 공개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대표 김태훈)가 주유 및 골프 할인 특화 혜택이 포함된 봄철 카드 발급 순위를 공개했다.



작년 3~5월간 뱅크샐러드에서 발급이 가장 많았던 카드 TOP3에는 주유 혜택 특화 카드인 ‘CLUB SK 카드’와 골프 혜택 특화 카드인 ‘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가 포함됐다. 봄철 나들이 및 골프 라운딩이 증가해 각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카드 발급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LUB SK 카드는 SK 엔크린에서 LPG 주유 시 리터당 최대 7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의 경우 모든 주유소 및 골프 업종 5% 페이북 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골프경기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업종은 모두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 골프 마니아 사이에서 주목을 받았다.

올해 3월 역시 뱅크샐러드 발급 상위 카드에 봄 나들이와 골프에 혜택이 맞춰진 ‘신한 Mr.Life 카드’와 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가 포함됐다. Mr.Life 카드의 경우 4대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뱅크샐러드의 금융 콘텐츠인 ‘머니피드’에서 제공하는 골프 할인 카드 관련 콘텐츠 조회수 또한 봄철을 맞아 급격하게 증가했다. 지난 1월 대비 3월 해당 콘텐츠 조회수는 14배 늘었고, 웹 페이지를 통한 카드 추천 서비스에서 골프 필터를 클릭해 비교한 고객 역시 동일 기간 3배 증가했다.

현재 뱅크샐러드는 다양한 카드 혜택을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골프 필터 적용 시 골프 업종 할인은 물론 홀인원 축하금 100만 원 제공 등 골프 관련 혜택이 포함된 카드만 모아 볼 수 있다. 또 ‘소비습관에 맞는 카드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 소비 패턴을 분석해 혜택 1원까지 계산된 신용 체크 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