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P2P금융플랫폼 넥펀, 업그레이드된 자동투자 2.0 오픈

P2P금융플랫폼 넥펀(Nexfun)이 7월 6일 자동투자 2.0 서비스를 오픈했다.



넥펀의 자동투자 서비스는 원하는 상품 조건을 미리 설정하고 그에 적합한 상품이 오픈되었을 때,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서비스다.


버전업을 위해 잠시 중단되었던 넥펀의 자동투자 서비스는 약 한 달간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쳐 공개됐다. 새로워진 넥펀의 자동투자 2.0은 넥펀 상품 유형 변경에 따른 내용 적용 및 최소/최대 투자 기간과 투자 금액 설정 등 세부 항목이 추가되었다.


넥펀의 자동투자는 상품 유형(담보/신용)을 먼저 선택해 투자자 성향에 맞는 상품에만 투자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최소 1개월에서 최대 12개월까지 원하는 투자기간 및 1만 원부터 500만 원(차주당)까지 투자 금액 구간을 설정해 계획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한도 내에서 잠든 예치금 없이 알아서 투자되는 과정에서 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다. 넥펀의 자동투자는 상품 오픈 30분 전에 진행된다.


넥펀의 자동투자 2.0은 6일에 오픈되는 상품부터 바로 적용되며, 미리 내용 확인을 원하거나 자동투자를 설정해두고자 하는 투자자, 서비스 오픈 당일 원활한 진행 등을 위해 지난 3일 자동투자 설정 페이지를 선오픈했다.


넥펀에서는 자동투자 2.0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넥펀 관계자는 “최근 넥펀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등록을 위해 재정비 및 적극적인 준비 중에 있다. 넥펀은 앞으로도 발전하는 기업, 신뢰할 수 있는 투자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