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리앤플러스 '펀딩샵', 창업지원 전문 P2P 플랫폼 출범

페이게이트 세이퍼트 시스템에 대한 기술교류 MOU 체결



㈜리앤플러스의 창업 지원 전문 P2P 플랫폼 ‘펀딩#’이 페이게이트 세이퍼트를 기반으로 본격 사업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펀딩#’은 다년간의 국제 보안인증 PCIDSS 감사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페이게이트 세이퍼트(seyfert)시스템에 대한 기술교류 업무 양해각서(MOU)를 체결, 간편하고 안정적인 핀테크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였으며,  근래 세이퍼트가 블록체인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보안과 안전에 더욱 안정적인 사업을 기반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했다.


투자자에게 투명하고 안전한 투자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리앤플러스의 이형래 대표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중개 플랫폼으로 꾸준히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페이게이트 세이퍼트의 역할과  블록체인 기술의 도입을 기대한다.”며 , 아직은 블루오션인  창업 지원 전문P2P  플랫폼의 한국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펀딩#’은 창업을 희망하는 지원자에게 창업 컨설턴팅은 물론 창업에 필요한 창업 자금을 투자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전문 창업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투자자에게 신뢰성 있고 매력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P2P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