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영단기’가 23일부터 5일간 매일 오후 12시 30분 선착순 50명에게만 무료로 ‘R.A 모의고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는 29일에 시행되는 토익 시험을 앞두고, 실전 대비에 도움이 되는 R.A모의고사(Refined Aging, 리파인드 에이징) 3회분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R.A모의고사란 토익 시험의 출제 공정 등 모든 과정을 반영하고 분석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하게 제작한 영단기의 실전 모의고사다. 출제위원들이 모든 토익 시험에 직접 응시해 매달 변화하는 문항을 반영하고, 풀서비스 DB 분석 후 파트 별 난이도 및 빈출, 고난도 문제를 분류하여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R.A 모의고사는 진짜 시험에 나올만한 문제들 위주로 구성돼 부족한 시험 시간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실물 봉투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시험지의 포맷과 크기를 실전 시험과 동일하게 제작했다. 영단기는 5월 29일 시험 종료 후 진행되는 ‘5월 29일 토익 정답 풀서비스(이하 풀서비스)’ 신청자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R.A 모의고사 PDF 파일을 제공한다. 풀서비스는 시험
교보생명은 예술문화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와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MOU는 예술문화 저변 확대를 통해 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문화와 금융을 아우르는 혁신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미술협회는 대한민국 미술의 발전을 도모하고 미술가의 권익을 옹호하기 위해 지난 1961년 설립됐다. 대한민국미술대전 주최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신진작가 발굴과 창작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지난 19일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 사장과 이광수 한국미술협회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한국미술협회의 인프라를 활용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미술관 투어 등 다채로운 예술문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맞춤형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하고, 공연예술 인프라 제공 등 전문 영역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아울러 예술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미술 세미나, 전시공연 기획 등 신규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을 합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미술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미술의 저변 확대에 힘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문섭) 헤아림 봉사단은 지난 18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자매마을인 도달미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일손돕기에는 최문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헤아림 봉사단 30여명이 참여했으며, 도달미 마을 주민들과 함께 꽃씨 뿌리기, 복숭아 적과 등을 실시하며 바쁜 농가의 일손을 도왔다. 또한 마을주민들의 건강을 바라며 홍삼선물세트 60개도 전달했다. NH농협손해보험 최문섭 대표는 “바쁜 농번기철을 맞아 농가를 직접 찾아가 부족한 일손을 도울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과 다방면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보는 농협금융의 ESG경영 정책에 발맞춰 노숙인 무료급식소를 위한 ‘쌀 나눔’, 아동보육시설에 ‘생활용품 기부’, 화훼 소비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 어르신들의 치매예방을 위한 ‘색칠공부책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올투자증권(대표이사 이창근)의 기업신용등급이 ‘A(안정적)’으로 한 단계 상향됐다. NICE신용평가는 18일 신용등급 평정을 통해 ▲우수한 수익성이 지속되고 있는 점 ▲신규 상환전환우선주 발행을 통해 기존 누적 미지급 배당금 부담이 해소된 점 ▲자산건전성이 우수한 점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다올투자증권의 기업신용등급을 한 단계 올렸다. 지난 2일 한국기업평가의 ‘A(안정적)’ 등급 부여에 이은 두 번째 평가다. 다올투자증권은 IB부문의 실적 호조와 영업 전부문의 전반적인 실적 개선으로 가파른 실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당기순이익(연결기준) 1,761억원을 올려 사상 최대실적을 기록했고, 2022년 1분기에는 영업이익 675억원을 거둬 분기기준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지난 3월에는 2008년 발행한 RCPS를 전액 상환하며 누적 미지급 배당금에 대한 부담도 해소시켰다. 또한 건전성 분류대상 자산 중 고정이하 비중을 0.5%로 낮춰 우수한 자산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다올투자증권은 이번 신용등급 상향에 따라 종합금융그룹으로의 성장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거래기관이 확대되고 대외 신인도가 향상되어 영업활성화에 탄력이 붙고, 조달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LIFEPLUS 소득안심 건강보험의 ‘상해질병 치료지원금’ 특약이 ‘연간 치료비 규모가 일정수준 이상인 경우 발생하는 경제공백을 보완하고 일상복귀를 돕는 보장영역’이라는 상품의 독창성으로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이 특약은 급여 본인부담금의 연간 합산 금액이 보험금 지급기준 이상이 될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여 장기적, 지속적인 치료로 소득창출의 기회가 상실되는 위험을 보장한다. 여기서 보험금 지급기준은 고정된 금액이 아닌 ‘임금근로자 중위소득’이라는 국가승인통계에 기반하는데, 중위소득이란 임금근로자 전체 소득 중 가운데 값을 뜻한다. 상해질병치료지원금은 지급기준인 임금근로자 중위소득을 3단계(50%, 100%, 200%)로 구분하여 연간 급여의료비가 각 단계 이상으로 발생했을 때, 보험금을 지급하도록 설계됐다. 현재 이 상품에는 2019년 공표된 234만원이 적용되어 있어 단계별로 117만원, 234만원, 468만원 이상 의료비가 발생한 경우 보험금이지급된다. 또한, 연1회 대신 최초 1회만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실속있는 특약도 제공하고 있으며, 고심도 치료자를 위하여 중위소득 300% 이상의 단계도 만들어 가입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혈액암 치료인 ‘카티(Car-T)’치료 보장을 새롭게 탑재하고, ‘진단비’ 위주에서 ‘치료비’ 중심으로 암치료 여정을 빠짐없이 계속해서 보장하는 암 전용 신상품 ‘KB암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암치료보장 집중형)’을 출시했다. 지난 2020년 5월,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를 출시한 뒤 암보험 시장을 선도하며 파란을 일으켰던 KB손해보험이 이번에는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암보험은 역시 KB손해보험’이라는 자리매김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한층 진화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암보험 신상품 ‘KB암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암치료보장 집중형)’의 가장 큰 특징은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카티(Car-T)항암약물치료’를 보장한다는 점이다. 기존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등이 위암, 폐암, 간암, 대장암 등 형체를 가지고 있는 ‘고형암’ 치료에 특화된 보장인 반면, 이번에는 백혈병 등 혈액 속에 암세포가 존재하여 ‘형체가 없는 암’의 치료까지 보장이 가능하도록하여 선진 암치료 기법에 대한 보장의 영역을 또 한 번 확대한 것이다. ‘카티(Car-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은 LG전자가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가구, 면세점, 항공, 호텔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신혼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제휴 브랜드는 가구 분야 까사미아/일룸/리바트, 면세점 분야 롯데면세점/현대백화점 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롯데제주호텔 등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New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서 LG전자 포함 ▲ 3개 제휴사 이용 시 15만원, ▲ 4개 제휴사 이용 시 25만원, ▲ 5개 이상 제휴사 이용 시 3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 캐시백 서비스와는 별도로 제휴 브랜드들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플레이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ew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등을 구매할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0만원 이상 일시불 결
NH농협생명이 보험사기분석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마치고 5월 23일 새롭게 NFAS(Nonghyup life insurance Fraud Analysis System) 시스템을 오픈한다. 최근 들어 보험사기 기법이 교묘해지고, 조직적인 운영을 통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시스템으로는 이상징후를 발견하는 것이 어려워졌다. 통계를 활용하는 보험의 특성상 보험사기는 상품 설계, 인수, 지급 과정에서 오류를 만들어 선량한 고객에게 피해를 입힌다. NFAS는 NH농협생명이 보험사기 관련된 업무의 관리와 분석을 위해 개발한 시스템 명칭이다. 고도화된 NFAS를 이용해 고객과 보험사에 손실을 주는 보험사기를 발 빠르게 적발할 계획이다. NFAS는 위험인자를 확대해 부당청구 가능성 및 이상징후 수치를 세밀하게 계량화한다. 특히, AI를 활용한 ML(머신러닝) 도입으로 보험사기와 부당청구 사례를 학습하여 그와 유사한 양상을 수치화해 분석 및 조사 대상으로 제공한다. 신규 보험사기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도 개발해 분석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병원 이용 패턴, 입원 기간 등의 유사점을 도출해 혐의그룹으로 타겟팅하여 분석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 공식 인스타그램이 지난 4월 3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DB손해보험의 대표 SNS채널로서,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컨셉 하에 젊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따듯한 이미지, 시의성을 반영한 정보성 카드뉴스, 투자 관련 꿀팁, 반려동물 탐구생활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의 장점이다. 또한 가족 및 청춘 고객 맞춤형으로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30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하며 ‘3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의 대표 캐릭터인 프로미가 전하는 깜짝 소식‘THANKS FOR 300,000!’을 주제로 여섯 컷의 분할 컨텐츠 업로드와 함께, DB손해보험의 찐 팬임을 인증할 수 있는 세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을 꾸준히 팔로우 해왔다면 충분히 맞출 수 있는 프로미 캐릭터 관련 퀴즈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세 가지의 이벤트 중 하나를 골라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6월 18일 서울직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각 과목별 공단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 공단기의 대표 강사 ▲행정법 박준철 ▲영어 이동기 ▲국어 이선재 ▲한국사 문동균 ▲행정학 김중규의 연구진이 실제 시험 문항을 엄선해 실전에 가까운 모의고사를 제작했다. 지방직 시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주요 주제와 최신 경향의 문제를 엮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고 전체 내용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공단기는 모의고사에 응시만 해도 모의고사의 해설 강의와 본인의 석차를 파악할 수 있는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풀패키지는 실전처럼 문제풀이를 한 뒤 석차 확인을 통해 자신의 합격선을 파악할 수 있고, 해설 강의로 복습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아는 부분은 더 확실히 확인해 실전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지난 5월 시행된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의 난이도가 예상보다 높아 많은 학생들이 난이도에 대한 걱정이 많다” 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는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