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은 투혼투게더 투자정보를 조회하는 고객에게 랜덤으로 주식상품권을 증정하는 ‘투혼투게더 럭키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투혼투게더’는 LS증권이 다양한 투자정보를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만들어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의 성공투자를 함께(Together)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체적으로 △해외시황과 이슈를 알려주는 ‘해외이슈’ △주요 뉴스를 요약한 ‘시장읽기’ △수급 특징주 정보를 제공하는 ‘종목톡톡’ △리서치 보고서를 정리한 ‘보고서짱’ △투자 관련 지식과 분석정보를 알려주는 ‘주식배우기’ 등으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ETF 정보를 담은 ‘ETF’ 메뉴도 새로 추가됐다. LS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투혼HTS, 투혼MTS에서 투혼투게더 투자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S증권은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투혼투게더에서 투자정보를 조회하는 고객 가운데 랜덤으로 500명을 추첨해 주식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5일부터 10월 17일까지다. LS증권 홈페이지, 투혼HTS, 투혼MT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S증권 염승환 리테일사업부 이사는 “성공투자의 길잡이로 자리잡고 있는 투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는 초대형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유저 궁금증 해소를 위한 Q&A 영상과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더 스타라이트' 원작자인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와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이 직접 등장해 게임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또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즐기는 '더 스타라이트'의 보스전과 PvP 길드 대전에 대한 참가자들의 반응이 압축돼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이 자랑하는 몰입 중심의 설계를 현장감 있게 전달한다. 더 스타라이트'의 다양한 PvP 콘텐츠를 체험해 본 인플루언서들은 모두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배경 그래픽과 디자인, 아트가 너무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같이 화려하고 아름다웠다"며 감상을 전했으며, "캐릭터를 비롯해 탈 것들의 디자인 등이 매우 디테일하게 구현돼 있다"고 호평을 내렸다. 게임의 높은 몰입감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이어졌다. '더 스타라이트'가 자랑하는 호쾌한 타격감과 이를 뒷받침해주는 깊이 있는 사운드와 BGM 등이 몰입감을 자아낸다는 평이 많았다. 한 인플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추석을 맞아 청소년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을 심어주기 위해 “MG한가위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G한가위적금은 5만 계좌를 한도로 출시된 1년 만기 정기적금 상품이다. 오늘(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한정 판매된다. 예금 판매일 기준 만 13세부터 18세까지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금고별 정기적금(1년) 기본이율에 최대 연 6%의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합리적인 저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상품을 통해 미래 세대를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금고는 지난 5월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상품인 “MG꿈나무적금”을 출시해 총 5만5천 계좌가 판매되는 등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상품은 “MG꿈나무적금”에 이어 청소년층까지 저변을 확대해 미래세대를 위한 맞춤형 금융상품 체계구축 기반을 마련하고, 금융교육과 저축 습관 형성을 통해 금융자립 조성에 기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새마을금고 영업점 및 MG더뱅킹 앱을 통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