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전체기사 보기


아모레퍼시픽재단, '제2회 장원(粧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 개최

아모레퍼시픽재단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제2회 장원(粧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를 1월 24일 19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한다. '장원 특강'은 다양한 분야의 학문적 지식 전파를 강조한 아모레퍼시픽재단 설립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가고자 기획됐으며, 지난해 장원 서성환 탄생 100년에 맞춰 첫 특강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번 제2회 장원 특강은 '2025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주제로 진행하며, '시대예보: 호명사회', '핵개인의 시대' 등의 저서를 통해 우리 사회에 다양한 시사점을 제공하고 있는 송길영 작가가 강연을 통해 삶을 살아가는 지혜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예정이다. 특강에 이어서 열리는 '청년 마음 콘서트'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이어온 행사로, 청년 세대의 마음 건강 증진과 치유를 목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공감재단의 앰버서더로 새롭게 위촉된 싱어송라이터 윤마치(MRCH)가 청년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2회 장원(粧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신청은 1월 19일까지다. 참가 신청과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

신한은행 땡겨요, 강동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체결

‘땡겨요’ 앱에 ‘강동 땡겨요 상품권’ 신규 발행 예정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13일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소재 강동구청에서 강동구와 공공배달앱 서비스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 ‘땡겨요’는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땡겨요’에 신규 입점하는 강동구 소재 가맹점을 위해 ‘사장님 지원금’ 20만원을 제공해 마케팅을 위한 자체 쿠폰을 발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땡겨요’ 정산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하는 가맹점에 대해서도 변경 익월 첫 영업일에 4천원 할인 쿠폰을 50매 제공해 최대 4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강동구와 함께 ‘땡겨요’에서 음식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강동 땡겨요 상품권’을 신규 발행하는 등 지역 구민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와의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2025' 진행

대중교통, 편의점, 카페 등 ... '실제 고객이 가장 자주 결제하는 분야'의 혜택 더해

카카오뱅크는 오는 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1년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2025'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공휴일에는 주중의 두 배인 0.4%가 적립된다. 단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카카오뱅크는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실제 고객들이 자주 결제하는 분야의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 업종과 편의점, 다이소, 커피 프렌차이즈 등 일상밀착형 업종에 대한 캐시백 혜택을 신규 추가했다. ▲일상(배달의민족, GS25, 커피 프랜차이즈) ▲생활용품/택시 (다이소, 택시업종) ▲온라인쇼핑(쿠팡, 에이블리)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학원(학원업종) ▲후불교통(버스, 지하철) 분야 등 11개 업종·가맹점에서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의 월 최대 한도

NH농협손해보험,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 강화한 ‘첫날부터든든한뇌심보험’출시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송춘수)은 사망원인 2,4위에 해당하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을 강화한 「무배당 첫날부터든든한뇌심보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첫날부터든든한뇌심보험’은 통합뇌질환진단비, 통합심장질환진단비를 탑재하여 1개의 특약으로 각각 최대 4번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며, 뇌·심장주요치료비보장 특약 선택 시 10년간 최대 2억을 보장받을 수 있어 뇌·심장 질환에 대한 보장을 크게 늘릴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회차별 체증으로 지급하는 수술비 담보를 탑재하여 수술을 반복할 때마다 25%씩 체증된 수술비를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농협손해보험 송춘수 대표이사는 지난 10일, 충북 청주농협을 방문해 신상품 1호 가입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손해보험 관계자는 "이 상품은 뇌·심장 질환의 진단부터 치료과정까지의 단계별 보장을 강화한 뇌·심장 전문상품“ 이라며 ”이 상품의 가입을 통해 최신 수술기법이 적용되어 고액화 되는 2대 질병에 대한 걱정을 덜고 든든하게 대비 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상품 출시 배경을 밝혔다. 한편 ‘첫날부터든든한뇌심보험’은 20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전국 지역농·축협 및 농협손해보험

아모레퍼시픽 지분 투자 스타트업 '에이디디에스', 팁스 선정

뷰티 관련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K-뷰티 산업 성장에 적극적으로 기여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지분 투자한 아마존 AI 솔루션 스타트업 '(주)에이디디에스 (이하 에이디디에스)'를 팁스(TIPS)에 추천해 최종 선정됐다.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운영사의 투자를 통해 발굴된 유망 스타트업에 정부 R&D, 사업화 자금 등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7월 신규 팁스 운영사로 선발된 바 있으며, 에이디디에스는 아모레퍼시픽이 운영사로서 첫 번째로 추천한 스타트업이다. 에이디디에스는 검색어 최적화 및 광고 운영 자동화 솔루션 스타트업으로,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등에 특화된 브랜드 성장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사 제품을 상단에 노출시킬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화된 광고 운영으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광고비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에이디디에스는 현재 국내 뷰티 브랜드를 주요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향후 아마존에서 고성장하는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북미 진출에 관심 있는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이디디에스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이 북미 지역 매출 극대화 및 비용 효율화에 기여할 수

삼성화재,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1등에게는 자동차 증정…고객의 뜨거운 호응 속 성료

삼성화재는 지난 12월 한달간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는 한국도로교통공단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하고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3만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실기시험 1,000점 만점에 987점을 기록한 최종 우승자(1위)에게는 현대자동차의 협찬을 통해 '더 뉴 캐스퍼' 차량이 증정되었다. 이 외에도 삼성화재는 5,000명이 넘는 참가자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 △로지텍 레이싱 패키지 등 드라이빙 게임 경품과 삼성화재 커스텀 블록,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제공했다. 온라인 실기시험의 주행코스는 도로교통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일상에서 잘 지켜지지 않거나 헷갈리는 다양한 감점 및 실격 항목으로 구성되었다. 예컨대 게임 참가자는 보행자가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 상황에서 우선 일시정지하고 보행자가 차로에서 벗어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그 이전에 통과하면 감점이 된다. 이와 함께 △적색 점멸등이 있는 교차로 주행, △전방 신호가 적색등일 때의 교차로 우회전, △어린이통학버스 승하차 상황

AI 전문 정보 플랫폼 AI 매터스, 지디넷코리아와 콘텐츠 제휴 협약 체결

국내외 IT 및 AI 산업 발전을 위한 지식 생태계 확장에 기여할 계획

AI 전문 정보 플랫폼 AI 매터스(Matters)와 국내 대표 IT 전문 매체 지디넷코리아가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IT 및 AI 시장에 심층적이고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AI 기반 비즈니스 혁신 사례를 알리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지디넷코리아는 IT 산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도를 인정받아 온 국내 대표 IT 전문 매체다. 주요 이슈와 최신 기술 트렌드를 깊이 있게 다루며, 폭넓은 글로벌 취재 네트워크와 독창적인 보도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외 기업 및 기술 전문가들에게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AI 매터스는 국내 대표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설립한 자체 AI 연구소에서 운영하는 AI 전문 정보 플랫폼으로 국내외 다양한 AI 관련 심층 리포트 및 대학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AI 관련 논문을 발굴하여 대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로 재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AI 기술 트렌드와 국내외 이슈를 다루는 자체 기획 콘텐츠, 300개 이상의 AI 툴과 국내 기업들의 AI 도입 사례를 축적한 데이터베이스 등 폭넓은 AI 전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한카드, 뮤지컬 ‘틱틱붐’ 티켓 1+1 예매 이벤트 진행

전 회차 공연에 신한카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새해 첫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뮤지컬 틱틱붐’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틱틱붐’은 뮤지컬 ‘렌트’라는 역작을 남기고 요절한 천재 작곡가 조나단 라슨의 자전적 뮤지컬로 2001년 뉴욕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뮤지컬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신한카드는 오는 1월 18일 뮤지컬 ‘틱틱붐’ 오후 2시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SOL페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한카드로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 종료 후에는 출연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는 18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신한카드로 결제 시 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로, 2021년

편리함과 전략성을 동시에,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2025년 첫 신작인 방치형 RPG ‘갓앤데몬’이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방대한 콘텐츠, 방치형 게임 특유의 편리함과 차별화된 전략성을 필두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방치형 장르임에도 깊이 있는 서사의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콘텐츠,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갓앤데몬’의 가장 큰 특징은 방치형 게임의 편리함과 동시에 높은 전략적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게임의 전투는 턴제 형식으로 진행되며, 승리를 위해선 사용하는 영웅들의 능력치 외에도 다양한 스킬 등을 고려해 나만의 덱을 구성해야 한다. ■속성과 종족, 능력치와 스킬, 영웅 배치를 고려해 나만의 덱을 만들자. ‘갓앤데몬’에는 총 60개 이상의 영웅이 등장하며, 해당 영웅들은 ‘휴먼’, ‘오크’, ‘정령’, ‘신족’, ‘마족’ 등의 다섯 가지 종족으로 구성돼 있다. 각 종족 사이에는 상성이 존재하

신한라이프, 2025 영업전략회의... "TOP2를 향한 질주(疾走), Value-Up Together!"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이영종)는 2025년 성공적 영업경쟁력 혁신을 위한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업전략회의는 이영종 사장을 비롯해 각 채널 사업그룹장과 지점장 등 약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FC, DB, B2B 사업그룹 순으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 6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첫 번째로 열린 FC채널 행사에서 신한라이프는 올해의 경영전략 슬로건을 ‘TOP2를 향한 질주, Value-Up, Together!’로 발표하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영업경쟁력 혁신’을 이뤄나가기로 했다. 신한라이프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가장 다르게,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나아가는 한편 중장기 가치 성장에 중심을 두고 △각 영업채널 차별화 △상품 및 언더라이팅 역량 강화 △영업 지원을 위한 마케팅 확대 등을 통해 안정적 사업계획 달성을 추진한다. 이영종 사장은 지난 2년간 이어온 영업경쟁력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채널별 특화상품과 혁신상품을 적시에 제공하는 등 영업 활성화를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영업조직 확장과 더불어 프로세스 개선, 채널간 시너지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지속적



배너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