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회복’ 편 선보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피로회복제 박카스 새 TV 광고 ‘회복’ 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회복 편은 바다의 회복을 위해 자신이 피로하지만,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바닷속 쓰레기를 줍는 부부의 이야기와 피로 회복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박카스를 함께 담아냈다. 이번 박카스 광고는 우리 사회가 가진 대내외적 다양한 이슈들로 인한 개인적인 피로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피로를 회복하고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드리고자 기획됐다. 박카스 광고는 모두가 공감하는 우리 이웃의 소박한 일상생활 속 이야기를 담아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 왔고 이번 광고에서도 모델이나 대역이 아닌 광고 속 이야기의 실제 주인공 김용규, 문수정 부부가 직접 출연해 감동과 진정성을 더했다. 광고는 부부가 스쿠버다이빙을 하며 바닷속 쓰레기를 줍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누군가 부부에게 “지금 뭐 하세요?”라고 묻는다. 부부는 “저희 쓰레기 주워요”라고 답한다. 이어 “이 넓은 바다가 그런다고 회복될까요?”라는 물음에 부부는 “최소한 우리가 지나온 길은 바뀌잖아요”라고 답한다. 마지막에는 “우리에겐 회복하는 힘이 있습니다”라는 희망찬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국민의 일상에

한국콜마, 유해광선 차단소재 개발…특허협력조약 PCT특허 등록

한국콜마가 자외선차단제에 유해광선까지 차단하는 소재를 넣어 전세계 선케어분야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한국콜마는 자외선부터 블루라이트∙근적외선까지 전 영역의 유해광선을 차단하는 기술을 개발해 지난 12월 특허등록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달 17일에는 미국, 유럽, 중국 등 주요 153개국에 동시 출원한 효과가 있는 다자간특허조약 PCT특허에도 출원해 세계 시장에서도 선케어 최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기술은 피부를 손상시키는 유해파장 전 영역(290~1400나노미터)을 차단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강조되고 있다. 선케어 한번으로 실내외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와 근적외선 등 다양한 유해광선을 차단할 수 있다. 블루라이트는 파장대가 500나노미터가 넘는 광선으로 TV, 컴퓨터모니터, 스마트폰에서 나오며 색소침착과 피부장벽 약화의 원인이 되고 있다. 근적외선(760~1440나노미터)도 장시간 노출되어 피부온도가 1도씩 오를 때마다 콜라겐 분해효소가 활성화되어 피부 탄력저하와 주름생성을 일으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한국콜마는 이번 기술을 토대로 다기능멀티 선케어 시장에 적극적인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고강도 가시광선(HEV light)차단 기술에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이지피지(Easy Peasy)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4월 출시했다. 이지피지는 스킨케어는 쉽게, 메이크업은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의 포터블 뷰티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뜨거운 태양에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여기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얼굴이나 몸 등에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나 밀림 현상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선스틱을 찾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스틱 형태의 이지피지 모든 제품은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역시 손 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4~5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한샘, 코로나19 확산방지 헌신 대구의료진에 휴게 가구 지원

한샘(대표 강승수)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진하는 대구시 의료진에게 휴게용 가구를 기부했다. 보건당국에 따르면 현재 대구에서 지역병원 의료인력 외에 2천 100여명의 의사, 간호사 등 의료진이 자원∙파견 형태로 코로나19 확진자 치료에 매진하고 있다. 코로나 사태가 오랜 기간 지속되며 밤낮없는 의료 활동으로 의료진들의 피로도가 극에 달한 상태이다. 하지만, 편히 쉴 수 있는 휴게 시설이 부족해 소파에 기대 자는 등 휴식 공간이 열악한 상황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한샘은 지난달 31일 대구, 경북 지역 의료진들의 고초를 덜기 위해 대구의료원과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 칠곡경북대학교병원 등에 리클라이너 소파 11세트, 침대 50세트, 식탁 20세트, 이불 100세트 등 총 6천 7백여 만원 상당의 가구와 이불을 전달했다. 이 물품들은 의료 시설의 휴게공간에 배치되어 의료진들의 체력 보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구동산병원 서영성 병원장은 “위험지역에서 근무하는 의료진들이 숙식 문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샘 관계자는 “온 국민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하는 상

쿠팡,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힘내요 대한민국’ 오픈

12일까지 대구, 경북지역 소상공인의 7만여종의 상품 모아

쿠팡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테마관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지역별 그리고 다양한 형식으로 2020년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이번 테마관은 지역 상생을 위한 특별 테마관으로, 쿠팡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판로를 잃은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의 상품을 직접 매입해 진행한다. 쿠팡의 메인 광고면을 포함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해당 지역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더 나아가 테마관 참여가 상품 매출 증대로 이어지면 쿠팡은 그 지역의 상품을 더욱 많이 직매입해게 되어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12일까지는 대구, 경북지역 업체의 7만 여개 상품으로 꾸몄다. 대표상품으로 성주 참외 2kg를 1만 3000원대에 판매하며, 안동 간고등어 순살을 1만 4000원대, 고려인삼유통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을 1만 7000원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대구, 경북지역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세제, 바디워시 등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13일부터는 경상남도 등 다른 지역의 상품으로 꾸밀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협력 지역과 직매입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고객들은 쿠팡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진행

노트북 원 플러스 원, 연관상품 패키지, 엘포인트 50% 페이백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결과적으로 개별 구매 시 229만원인 두 제품을 190만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 자녀의 공부방을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 신규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은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인접한 역세권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뿐만 아니라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과 같은 대형 가전 매장이 밀집해 있는 의정부시 대표 상권의 중심에 자리잡았다. 또한, 편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호원동, 신곡동뿐만 아니라 양주시, 서울 도봉구 및 노원구 등의 인근 지역 고객 수요를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에서는 혼수 침대로 사랑 받고 있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및 베딩이 어우러져 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하루 종일 숨 쉬듯 편안 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는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되어, 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특히, 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숨)까지 신경 쓴, 설화수의 기술력과 품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설화수가 진행한 메이크업 표현 및 피부 건강 인식 조사에 따르면 한국 여성들 대부분은 1년 중 약 2600여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주 5회 이상, 평균 10시간 이상 화장을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을까 염려하고 있으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피부 톤을 완벽하게 보정해,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연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퍼펙팅 파운데

아성다이소, ‘디즈니 봄봄 시리즈’ 16종 출시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완연한 봄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디즈니 봄봄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다이소의 인기 상품인 ‘봄봄 시리즈’디자인에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입혀 귀여움을 극대화했으며, 벚꽃의 핑크 무드를살려 봄심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집안에서도 봄을 즐길 수 있는 주방/리빙용품과 뷰티/퍼스널용품, 문구/팬시류 등 16종으로 구성됐다. 주방/리빙용품은 홈카페와 거실을 벚꽃으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봄날의 홈카페와 어울리는 미니잔과 머그컵, 유리컵 등이 있으며텀블러와 트라이탄물병은 봄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다. 앙증맞은 푸와 피글렛 피규어가 들어있는 △푸돔장식, 심플한 홈데코 소품인 △벚꽃아래푸&피글렛 등도 판매한다. 문구/팬시류 상품은 늦어진 개학 시즌에 맞춰 신학기 용품으로 준비하기 좋다. 자석으로 책에 쉽게 탈부착 가능한 △푸마그넷북마크와 깔끔한 디자인의 △서류홀더를 선보였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준말)용품인 △종이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세트는 다이어리를 곰돌이 푸와 핑크빛으로 채울 수 있다. 이 밖에 각종 기념일을 위한 △편지지세트와 △찍찍이선물백을 만날 수 있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