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2025년 8월 15일(금)부터 8월 24일(일)까지 10일간 고객 감사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45/9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4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전 브랜드 구매 영수증을 합산할 수 있도록 기획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마리오아울렛 전관에서 다채로운 ‘브랜드데이’와 특가 행사가 펼쳐진다. 3관 지하 1층 스포츠존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팩토리, 젝시믹스, 스케쳐스, 다이나핏, 코닥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들이 45주년 기념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디다스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나이키는 10/20/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2/3만원 할인과 P-6000, CORTEZ 등 인기 모델 30% 할인전을 진행한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신영와코루 패밀리세일로 와코루, 비너스, 솔브 속옷을 1만 원 이하부터 판매하며, 쉬즈미스 최대 80% 할인 초특가 샘플전, 파크랜드 인기상품 균일가전, LF팩토리 티셔츠·팬츠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그루브라임 여름 시즌
쿠팡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 및 홈오피스 가구부터 리빙 상품까지 한데 모아 할인하는 ‘가구&리빙 신학기 페스티벌 SALE’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시디즈, 허먼밀러, 한샘, 리바트, 듀오백 등 국내외 인기 가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주차에는 허먼밀러, 리바트, 제닉스 등이 2주차에는 듀오백, 일룸, 소프시스 등이 3주차에는 시디즈, 한샘, 필웰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해 주차별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디즈 T50 컴퓨터 책상 의자 ▲허먼밀러 뉴 에어론 풀 의자 ▲한샘 홀리라이트 책상 1600 ▲리바트 프렌즈 소호 2000 낮은 책장 ▲듀오백 독서실 스터디의자 ▲라이프란스 접이식 철제 이동식 트롤리 3단 ▲코튼클라우드 하이브리드사 체커보드 투웨이 뱀부얀 호텔 수건 ▲닥터바르미 애플방석 자세보정방석 ▲씨티오 LED 7단 파노라마 학습용 스탠드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신학기 BEST 한정특가 ▲1day
이랜드그룹이 패션, 유통, 외식 등 주요 사업 부문의 실적 호조에 힘입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각각 6%, 19%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14일 2025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이날 공시에 따르면 이랜드월드는 연결 기준 2분기 매출 1조 4,074억 원, 영업이익 860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 19% 성장했다. 상반기 누적은 매출 2조 7,431억 원, 영업이익 1,560억 원으로 각각 5%, 9%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함과 동시에 상각전영업이익(EBITDA) 또한 3,500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6% 성장했다”라고 말하며, “마곡 R&D센터 준공 등 굵직한 투자가 마무리되면서 그룹 전반의 재무 구조와 수익 구조 또한 더욱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 패션업계 불황에도 스포츠, SPA, 캐주얼 카테고리에서 고르게 성장한 이랜드월드 패션부문 패션 소비시장 불황에도 이랜드월드의 패션 브랜드는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랜드월드의 패션부문은 상반기 누적 8,69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5년 연속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특히, 스포츠, SPA, 캐주
현대백화점은 오는 2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매장에서 '현대 N'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현대 N'의 1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엔컬렉션(N Collection)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N 10주년 기념 핀뱃지 컬렉션(13만원)', 'N 10주년 기념 1:38 다이캐스트 컬렉션 쇼케이스(30만원)' 등이다. 또한, 나만의 가상 차량을 만들어 볼 수 있는 'N 컨피규레이터' 체험과 엔컬렉션 상품을 증정하는 'N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2025년 상반기 반기보고서를 공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두나무의 올해 상반기 연결 기준 영업수익(매출)은 801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7882억원)보다 1.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491억원으로 전년 동기(4947억원) 대비 11%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작년 상반기(3985억원)보다 4.9% 상승한 4182억원이다. 이번 실적 개선은 가상자산 시장의 점진적인 회복과 함께 미국 지니어스 법안(GENIUS Act) 등 글로벌 규제 논의가 본격화되면서 시장 신뢰가 일부 반영된 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2012년 설립된 두나무는 업비트와 증권플러스 등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통해 성장 기반을 다졌으며,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 조성에 주력해왔다. 두나무는 2024년 7월 19일부터 시행된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에 따라 법적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불공정 거래 근절 및 건전한 시장 조성을 위해 내부 시스템 정비와 투자자 보호에 힘쓰고 있다. 한편 두나무는 증권별 소유자수 500인 이상 외부감사 대상법인에 포함되면
포스코인터내셔널이 13일 중국 대한민국임시정부 항저우 청사에서 독립운동사적지 안내판 설치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현열 포스코인터내셔널 중국지역담당 법인장, 김정화 주상하이 총영사관 보훈영사, 이동욱 문화유산회복재단 상해지부장 등이 참석해 새로 설치된 안내판을 살펴보고 이번 사업의 의의를 나눴다. 이번 사업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이 포스코1%나눔재단과 협력하여 광복 80주년을 맞아 해외 독립운동사적지의 환경을 개선하는 프로젝트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독립운동사적지 1032개소 중 약 절반이 집중된 중국을 1차 대상지로 선정해 주요 사적지 3곳에 포스코그룹의 고해상도 컬러 강판 ‘PosART’를 활용한 안내판 55개를 설치했다. PosART는 철강재에 잉크젯 프린팅 기술을 접목해 만든 고해상도 컬러강판으로, 기존 프린트강판 대비 4배 이상 높은 해상도로 정밀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 대상지는 일제강점기 독립운동가들이 활동했던 역사적 장소들이다. 안중근 의사와 신채호 선생 등 독립운동가들의 재판이 열린 대련 여순일본관동법원구지박물관, 1932~1934년 대한민국임시정부가 활동한 항저우 청사, 1935년 임시정부 거점이었던 전장 대한민국임시정부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2분기 개별재무제표 기준 매출 430억원, 영업이익 108억원, 당기순이익 79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 대비 각각 -6%, -17%, -34% 감소했다고 14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해외 필러 및 화장품 수출은 올 1분기 대비 증가했다.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을 기반으로 하는 국내 에스테틱은 국내 기업 간 경쟁 심화로 인해 성장이 둔화됐다. 또한, 관절염치료제를 비롯한 일부 전문의약품 판매량이 감소하며 2분기 매출이 소폭 줄었다. 영업이익 측면에서는 국내 에스테틱 매출 감소와 위탁생산(CMO) 수주 감소 등의 영향으로 공장 가동률과 수익성이 감소됐다. 당기순이익은 영업수익성 감소와 환율하락에 따른 외화환산손실이 반영되며 줄었다. 휴메딕스는 올 하반기 필러ㆍ화장품 해외 수출국 다변화, ‘엘라비에 리투오’ 신규 거래처 확대, 신제품 ‘올리핏주’ 등의 에스테틱 제품의 라인업 강화를 비롯해 전문의약품 품목 다변화를 통한 CMO 추가 수주 등을 기반으로 매출 성장을 이끌겠다는 목표다. 여기에 화장품 사업의 온오프라인 유통망 다각화, 해외 필러 수출 증가 등의 영향으로 수익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다. 휴메딕스의 해외 사업은 중
파리바게뜨는 파바앱을 통해 ‘파란라벨(PARAN LABEL) 케이크’를 친구에게 추천하면 최대 50%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추천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된다. 공유 받은 메시지를 통해 파바앱에 20일까지 접속해 추천받은 제품을 ‘당일 픽업’으로 주문 후에 픽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제품 픽업 완료 후에 자동으로 지급되며, 발행일 포함 10일 이내에 파리바게뜨 모든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저당 그릭요거트 홀케이크’를 선택해 공유하고 구매하면 50%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혜택)을 지급한다. ‘저당 그릭요거트 미니케이크’는 40%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천원 혜택), ‘저당 그릭요거트 컵케이크’는 20% 쿠폰(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천원 혜택)을 증정한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올해 2월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론칭 넉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7월에 선보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파란라벨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메디힐·한국일보챔피언십’이 8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포천 몽베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대방건설은 이번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대회에는대방건설 골프단 소속 김민선7,성유진,임진영,현세린,주가인 프로가 출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즌 초반부터 꾸준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고 있는 대방건설 골프단은 이번 대회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현재대방건설 골프단은 KLPGA에서 활약 중인 김민선7,성유진,임진영,현세린,주가인프로와, LPGA무대의 이정은6,노예림 프로를 포함해 총 7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국내외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상반기 열린 ‘덕신EPC챔피언십’에서는 김민선7선수가 우승,임진영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하며 팀의 저력을 입증했다. LPGA투어에서도 좋은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노예림선수는‘2025파운더스컵’에서 생애 첫 우승을 달성,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한 대회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성유진 프로는 꾸준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아직 우승은 없지만,
두나무 자회사이자 블록체인 전문 기업 람다256이 카이아 DLT 재단이 테더(Tether), 카카오페이(KakaoPay), 라인넥스트(LINE NEXT)와 공동 개최하는 ‘제1회 대한민국 스테이블코인 해커톤’에 커뮤니티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람다256의 퍼블릭 체인 인프라 서비스 노딧(Nodit)은 이번 해커톤 후원사 중 유일한 카이아 RPC 노드 제공자이다. 해커톤 참가자들은 노딧의 안정적인 블록체인 개발 인프라를 사용하여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를 개발, 제출할 수 있다. '아이디어톤: 원화 스테이블코인'과 '카이아 기반 USDT 해커톤'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해커톤은 8월 13일 킥오프를 시작으로 9월 3일 파이널 데모데이 및 시상식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총 75,000 USDT 규모의 상금이 지원된다. 특히 두 번째 트랙의 카이아 기반 USDT 활용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프로젝트 개발 시, 개발자들은 노딧의 블록체인 검증 노드, 온체인 데이터 API 등을 활용해 개발 시간을 대폭 절감하는 동시에 제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노딧은 무료 플랜을 지원하며, 참가자들의 원활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카이아 해커톤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