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넷마블문화재단, 제 14회 ‘넷마블 게임콘서트’ 오는 24일 ‘게더타운’에서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제 14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9월 24일(토) 오후 3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하며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게임 &’를 메인 테마로 게임 및 타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연계 가능성을 모색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는 쌍방향 소통형 강연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게임콘서트에는 서울여자대학교 정보보호학과 김명주 교수와 네비웍스 구본홍 상무가 강연자로 참여해 ‘안전하고 즐거운 게임을 위한 디지털 윤리’, ‘게임으로 가상훈련하기’라는 각각의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를 통해 디지털 세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상황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고, 게임과 가상훈련의 차이점 및 가

아성다이소, 감성 가득한 가을 보내기! ‘감성캠핑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감성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용품의 색깔 톤을 맞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거나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캠핑 소품, 캠핑 수납용품, 캠핑 조명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캠핑 소품은 각 아이템을 특색있게 디자인 해, 몇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색다른 캠핑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했다. ‘인디언 행어’는 캠핑 조리도구 등을 거치하는 거치대로, 기존 캠핑도구 거치대와는 다르게 독특한 디자인으로 ‘감성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인디언 행어 사이드 오거나이져’는 ‘인디언 행어’ 측면에 거치해 사용하는 수납포켓으로 카키색과 베이지색 두 가지로 마련했고, ‘캠핑 오거나이저 6포켓’은 ‘인디언 행어’에 걸 수 있는 수납포켓으로 ‘사이드 오거나이져’와 같은 색깔 톤으로 구매하는 것이 ‘감성 캠핑’에 적합하다 또한, ‘캠핑 휴지걸이’는 ‘가죽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회전형 후크고리도 포함되 있어 ‘캠핑 체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가죽풍 가스 커버’는 가정용 부탄가스에 알맞은 사이즈로 기획해 휴대용 부

아모레퍼시픽 한율, ‘한율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한율이 한국의 전통시장을 콘셉트로 한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되는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는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그러담다’를 주제로 한다. 한국 각지에서 정성스레 기른 한율의 대표 원료를 직접 체험하고, 시장의 온정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나눔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여주방앗간’과 ‘강화상회’에서는 한율의 대표 원료인 쌀, 쑥, 유자, 콩과 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성수만물상’에서는 키티버니포니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DI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시장에서 좋은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한율사진관’도 마련했다. 현장 미션을 완료하거나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체험 키트와 토너 제품 등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빨간쌀 진액 2종’, ‘어린쑥 수분진정 2종’, ‘달빛유자C™ 세럼’, ‘힘찬콩 탄력 2종’ 네 가지 세트로 구성한 리미티드

이랜드 에블린, 편안함과 볼륨감 갖춘 ‘블린 브라렛’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신제품 ‘블린 브라렛’을 출시했다. 에블린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린 브라렛은 오랜 기간 동안 에블린의 대표 상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누적으로 15만장 판매된 ‘블린브라’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블린 브라렛은 브라렛의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에블린의 강점인 볼륨감을 더했다. 오랜 개발기간을 거쳐 수만 건의 고객 리뷰를 분석하고, 고객 대면 인터뷰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상품에 담아냈다. ‘볼륨 맛집 에블린’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0mm기본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하며 15mm추가 패드를 함께 증정해 상황에 맞게 원하는 만큼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컵 내부 원단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가슴을 모아주며, 통기성까지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레이스 디테일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며, 고객 관점 디자인과 상품 설계를 통해 군살 보정 등의 기능적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에블린의 신제품 블린 브라렛은 기본 컬러 블랙을 비롯해 아이보리, 라이트카키, 다크 옐로우 등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에블린 관계자는 “Y2K 패션의 영향으로 아름다운 실루엣이 보다 중

넷마블문화재단, 게임박물관 건립 앞서 게임 유물 기증 캠페인 실시

게임 산업 관련 보존 가치가 있는 자료 일체 기증 대상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넷마블게임박물관 건립에 앞서 게임의 역사가 담긴 유물 수집을 위해 유물 기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의 역사 및 문화에 대한 재조명을 통해 한국 게임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문화적 가치를 높이고자 문화 교류의 장(場)인 넷마블게임박물관을 내년 하반기 건립 목표로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에 준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기증 대상은 게임 소프트웨어, 게임 기기, 게임 영상물, 도서, 굿즈 등 국내외 게임 산업 관련 보존 가치가 있는 자료 일체로 유물 및 자료 기증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증 절차는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신청 접수 후 적합 평가 및 심의위원회의 유물 감정 결과에 따라 유물 인수가 진행된다. 기증자에게는 기증증서 발급 및 유물 전시 시 기증자 표기 등의 기증 예우가 주어진다. 유물 기증은 별도 안내 시까지 모집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게임박물관에 대한 사전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하기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건강한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무자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사장 김승환)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청담 살롱 ‘서울베이스’와 함께 주관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무자 양성과정’의 참여자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아모레퍼시픽과 럭셔리 메이크업 살롱 소속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 역량 중심의 브랜드·프리랜서 아티스트를 육성한다. 강사진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의 이진수 메이크업마스터와 럭셔리 메이크업 살롱 서울베이스의 최시노 대표를 비롯한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로 꾸렸다. 분야별 직무 교육을 위해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과 ‘프리랜서 과정’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현장 프로모션 메이크업 및 스피치 스킬, 상황별 메이크업 스킬, 뷰티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의 내용을 다룬다. 전 과정은 무료로 제공되며,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및 서울베이스 인턴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본 과정은 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관련 학과를 졸업하는 등의 최소 자격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생활맥주 손잡고 ‘바삭 비벼볼 만두’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생활맥주와 협업해 ‘바삭 비벼볼 만두’ 메뉴를 선보인다. ‘바삭 비벼볼 만두’는 호밍스 ‘바삭만두’와 생활맥주 인기 메뉴인 비빔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메뉴로, 만두의 바삭한 식감과 특제 비빔 소스의 매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200여개의 생활맥주 매장에서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대상㈜ 청정원은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집에서 만든 방식 그대로의 맛을 재현하는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생활맥주와 협업한 호밍스 ‘바삭만두’는 만두피에 튀김옷을 입혀 한번 튀겨내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 청정원과 생활맥주는 ‘바삭 비벼볼 만두’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에 당첨되면 생활맥주 할인 쿠폰 1종, 호밍스 ‘바삭만두’ 2종, 호밍스 ‘집만두’ 백김치 1종, 청정원 안주야 ‘먹태열풍’ 3종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호밍스 ‘바삭만두’와 생활맥주 비빔면의 ‘맛남’을 통해 소비자들이 색다른 레시피로 호밍스

이랜드 애니바디, 20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022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상품으로, 이번 시즌 코랄, 그레이쉬 블루, 차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고객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시즌 편애브라 베이직 라인은 런닝형, 후크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됐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가볍지만 볼륨감을 높여주는 부드러운 소재의 몰드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 애니바디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이직 라인과 함께 추후 일체형 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베이직 라인에 비해 젊은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라벤더, 옐로우, 블루 등 캐주얼하고 영한 컬러로 선보인다. 편애브라 일체형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등판의 면적을 줄였다. 일체형 라인은 패드와 전체 속옷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세탁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이번 편애브라 신상 속옷은 위

서울장수, 홈플러스 협업 ‘허니버터아몬드주’ 출시

서울장수가 견과류 브랜드를 넘어 종합식품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는 바프(HBAF)와 협업해 ‘허니버터아몬드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허니버터아몬드주’는 허니버터 아몬드가 막걸리에 퐁당 빠진 듯한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부터 발효, 제조까지 서울장수와 바프의 기술력이 담겼다. 서울장수 막걸리에 아몬드 신드롬을 일으킨 바프 허니버터 아몬드의 달콤 짭짤한 풍미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수 생막걸리 특유의 자연적으로 생성된 톡 쏘는 탄산과 청량감도 느낄 수 있다. 허니버터 아몬드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서울장수만의 ‘십장생(10일 장수 생고집)’ 배경에 바프의 아몬드 캐릭터들이 막걸리를 빚고 있는 모습을 담은 디자인으로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귀여운 느낌의 패키지로 새로운 막걸리에 흥미를 느끼고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허니버터아몬드주’는 전국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2,190원이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흥이 넘치는 자리에 항상 함께하는 막걸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

한솥, 진한 풍미의 신메뉴 ‘데미햄버그 불고기 2종’ 수량한정 출시

한솥이 데미그라스 소스의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데미햄버그 불고기’ 2종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솥 ‘데미햄버그 불고기’는 양식 메뉴인 햄버그 스테이크와 한식 메뉴인 소불고기를 한 접시에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한 번에 만족시킨다. 특히 한솥 만의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는 진한 풍미로 식욕을 자극한다. 신메뉴 ‘데미햄버그 불고기’는 ’데미햄버그 불고기 덮밥’과 ‘데미햄버그 불고기 파스타’ 2종으로 구성됐다. 한솥은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덮밥과 파스타 두 가지로 준비해 밥을 좋아하는 고객과 면을 좋아하는 고객의 취향을 모두 반영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연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한솥 햄버그 스테이크와 담백하고 깔끔한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한솥 소불고기가 어우러진 신메뉴는 푸짐한 양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한솥만의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가 상큼달콤한 과일의 풍미로 단맛과 감칠맛이 식욕을 돋워준다. 가성비도 눈에 띈다. ‘데미햄버그 불고기 덮밥’이 4,800원, ‘데미햄버그 불고기 파스타’가 5,200원으로 점심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