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맨션 설 당일 외 구정 연휴 정상 영업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구정 당일을 제외한 설 연휴 정상 영업에 나선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설 당일인 22일을 제외하고 21, 23, 24일 모두 정상 영업한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시티 부천, AK플라자 광명은 설 당일에도 오픈한다. 단,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21, 22일 양일간 휴무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 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에서도 프리미엄 혼수침대의 대명사인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그리고 ‘케노샤’ 베딩과 퍼니처 등 다채로운 시몬스 제품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상㈜ 청정원 ‘푸드마크’, 진한 풍미의 ‘3代 비법 명품어묵 사각꼬치’ 출시

대상㈜ 청정원의 중소기업 상생협력 보증마크 ‘푸드마크’가 겨울철 대표 간식 어묵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3代 비법 명품어묵 사각꼬치’ 신제품을 선보인다. 푸드마크는 대상㈜ 청정원이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위해 2020년 론칭했다. 청정원이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와 영업망으로 규모는 작지만 제품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도모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62년 어묵 제조 노하우를 자랑하는 효성어묵과 협력해, 지난 6월 선보인 어묵 4종에 이어 내놓은 두 번째 제품이다. 밀가루는 적고 연육은 70% 이상이 함유돼 있는 ‘3代 비법 명품어묵 사각꼬치’는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으며, 오랜 시간 끓여도 쉽게 불지 않는다. 국내산 어린 생선을 곱게 갈아 넣어 진한 어묵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생선살을 24시간 저온 숙성시켜 감칠맛을 한층 더 극대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각어묵이 꼬치에 끼워져 있어 별도의 손질 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국물용 분말스프도 동봉되어 있어 따로 육수를 내지 않아도 된다. 실제로 물 1000㎖에 동봉된 분말스프를 넣고 가열한 후, 해동한 사각 꼬치 어묵을 넣고 8~10분 가량 중간불에서만 끓여주면 된다. 기호에 따라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