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이랜드재단, 신사각지대 안정망 구축 위해 할렐루야교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랜드재단(장광규 이사장)이 지난 29일 성남 분당구에 위치한 할렐루야교회와 신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랜드재단은 자선 온라인 플랫폼 에브리즈를 통해 가정밖청소년 멘토링 사업을 지원하며 필요한 자원을 할렐루야교회에 연계한다. 할렐루야교회는 가정밖청소년를 발굴 및 주거비를 지원하고, 교회 성도가 부부 멘토링을 진행해 가정밖청소년을 밀착 지원한다. 또한 이랜드재단은 에브리즈를 통해 의뢰된 다문화 취약계층 가정을 교회에 의뢰하고, 교회는 ‘집고치미팀’ 봉사단을 파견하여 도배, 장판 등 주거환경 개선을 돕는다. 이와 더불어 양 기관은 신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의 자립을 돕는 발전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지속적으로 협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이랜드재단 장광규 이사장은 “최근 복지 신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은 경제적 문제뿐만 아니라 정서적 결핍의 문제해결이 시급한데, 할렐루야교회 협력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이랜드재단은 교회 협력을 확장해 이 시대의 가장 소외된 이웃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돕는 미션을 수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할렐루야교회 김승욱 목사는 “교회가 단독으

이랜드 로이드, 국내에 하나뿐인 7.67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출시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12월 1일부터 진행한다. ‘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 개만 판매한다. 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이 높고, 다양한 색상의 다이아몬드 중 특별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보석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가 높다. 로이드의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은 영국 왕실 문장으로 사용되는 튜더로즈(Tudor Rose)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5캐럿 로열 페어컷 핑크 다이아몬드 하나가 중앙에 위치하고, 2.67캐럿 상당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92개가 이를 감싸고 있다. 로열 페어컷은 하단으로 갈수록 동그란 서양배 모양을 모티브로 원석을 커팅한 로이드만의 가공 방식이다. 가격은 7700만원이며, 로이드 강남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이 커져가고, 고객의 만족도가 늘어감에 따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의미로 국내 최대 크기의 상품을 출시한 것”이라고 말하며, “희소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27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3부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왕관 모티브로 기존 세팅보다 약 30% 이상 다이아몬드가 크고 화려해 보이는 '코로넷 세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화이트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기준 99만 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합리적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컬렉션“이라고 말하며, “고객 조사 결과 72% 비중의

파리바게뜨, 2023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진행

화려한 비주얼 케이크부터 가성비 제품까지 선택의 폭 넓혀

파리바게뜨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오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바삭한 타르트지에 풍미 가득한 바닐라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윈터베리 타르트’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케이크를 강렬한 빨간색을 활용해 홀리데이 오너먼트 모양으로 구현한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이다. 귀여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표현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바나나향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로 달콤함을 더하고, 노란 별이 달린 트리에 아기 곰돌이 장식으로 깜찍한 모습을 구현한 ‘별 아래 꼬마 곰’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상큼달콤한 딸기 콤포트, 피스타치오 크림 등 진저

용산 드래곤즈, 용산어린이정원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진행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인 ‘용산 드래곤즈’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 19일, 아동복지법 제23조)을 맞아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16일, 용산어린이정원에 모인 봉사자 100여 명은 서울시 디자인거버넌스 사업에서 만든 캐릭터인 ‘호야토토’ 인형과 헝겊책을 담은 키트 500개를 제작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애슝 작가의 새로운 디자인이 담긴 호야토토 스티커와 담요도 포함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서울시 25개 자치구 아동보호팀과 18곳의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쉼터 등에 전달했다. 이번 활동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레일네트웍스, 한국보육진흥원, 한국토지주택공사, CJ CGV, GKL(그랜드코리아레저), HDC신라면세점, HDC현대산업개발 등 15개의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함께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조윤아 사원은 “아이들의 소중함을 잊지 않고 아동의 권리를 존중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며, “호야토토 키트가 학대 피해 아동의 마음을 안아주고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 선정

“이월드 불꽃쇼, 일루미네이션 축제 등 야간관광 특화 테마파크로 인정받아”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야간관광자원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야간관광자원으로 선정된 이월드는 연간 32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국내 테마파크 업계 3위로서 대구, 경북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공식 인증 받았다. 이월드의 대표적인 야간관광 콘텐츠는 2만개의 불꽃이 터지는 불꽃쇼, 일루미네이션 축제 등으로 매년 차별화된 테마로 고객에게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선정으로 이월드는 밤에 즐길 수 있는 대표 테마파크로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매년 11월부터 선보이는 일루미네이션 축제는 1000만개의 다양한 조명과 불빛이 이월드의 밤을 화려하게 밝힌다. 올해는 이월드의 대표 캐릭터인 비비, 포포를 활용해 ‘비비의 드림나이츠’ 테마로 비비의 상상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꿈속, 빛의 나라로 떠나는 스토리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빛 조형물과 포토존 연출로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밤이 되면 신비로운 빛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오로라가든, 버들사이로 로맨틱한 길 버들로드, 매지컬 나이트 라이트, 우산로드, 반디가든, 다이나믹 힐, 스테이

hy, ‘프레시 매니저’ 주제 미니 시트콤 공개

주연 배우로 박수홍, 조혜련 등 참여...다양한 연령층과 접점 확대 기대

hy가 미니 시트콤 ‘프레시우먼’을 공식 유튜브 채널(채널hy)에 공개했다. hy는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주제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프레시 매니저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해당 콘텐츠를 기획했다. 프레시우먼은 hy 고유의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 일상을 주제로 만든 웹드라마다. 사내 공모로 수집한 사연을 각색해 현실에서 일어날 법한 프레시 매니저 관련 에피소드를 재​미와 감동으로 풀어냈다. 총 8부작으로 내년 1월 3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업로드 한다. 코미디언 박수홍과 조혜련을 비롯해 손헌수, 심진화 등 다수의 방송인이 참여했다. hy는 웹드라마 공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사 화장품 ‘NK7714’, ‘다이슨에어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상 공유 및 댓글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프레시 매니저’와 관련된 공감 가는 이야기를 위트 있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시몬스, 15일 SSG닷컴 쓱라이브서 박슬기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오늘(15일) 오후 8시 SSG닷컴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쓱라이브에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신세계그룹의 최대 쇼핑 축제인 ‘쓱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방송인 박슬기와 쇼호스트 신동혁의 공동 진행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슬기는 이번 방송에서 제품 소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시몬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과 ‘스위트’, ‘시트러스’부터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국민 프레임 ‘D2178’, 23년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등을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할인 폭은 최대 37%에 달하며 선착순 40명에게는 방송 시간에 한해 일부 상품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 청구 할인(최대 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쓱라이브에서는 특별히 올해 신규 프레임인 아를라 단독 핫딜 상품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자스민과 아를라 세트를 37% 할인 판매하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