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팔도 어린이 젤리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 인기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이하 뽀로로 쁘띠)'가 인기다. 3월 출시 이후 찾는 이가 꾸준히 늘어나며 누적 판매량 60만개를 넘어섰다. 특히 나들이와 외부 활동이 많아진 5월, 전월 대비 약 180%가량 신장하고 성장세를 유지 중이다. 뽀로로 쁘띠는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로 맛을 냈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를 적용해 어린이 선호도가 높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 크기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0%가량 줄인 것도 특징이다. 한입에 먹을 수 있어 어린아이 간식으로 좋다. 10개들이 소포장 40봉을 박스로 구성해 보관이 용이하다. 때문에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 등 공공장소에서 간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주 소비층을 고려해 박스 뒷면에는 '칭찬스티커 부착란'을 삽입했다. 김동락 팔도 마케팅 담당은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는 한입 크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온 가족 간식이다"며 "젤리를 중심으로 츄잉​푸드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년 9월 ‘뽀로로 과일맛 젤리’를 시장에 출시하며 젤리 시장에 진출한 팔도는 관련 제품을 지속 출시하

대상㈜ 청정원, 고깃집 ‘파절이·매콤청양’ 소스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황금비율 레시피로 고깃집 소스맛을 그대로 구현한 소스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깃집 파절이 소스’, ‘고깃집 매콤청양 소스’ 2종이다. 번거로운 재료 준비나 계량하는 불편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활용하기에 좋다. 앞서 출시한 ‘고깃집 양파절임 소스’에 신제품 2종이 더해져 육류와 함께 곁들일 소스를 취향껏 고를 수 있게 됐다. 먼저, ‘고깃집 파절이 소스’는 파채에 버무리기만 하면 매콤달콤한 파절이 무침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절이 무침은 파채를 썰고, 고춧가루와 설탕, 간장, 식초 등 준비해야 할 재료와 양념이 많아 번거롭고 계량에 따라 맛도 달라지는데 이러한 불편을 해소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파채에서 수분이 나오는 것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파절이 무침의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의 매콤한 맛과 매실액의 은은한 단맛이 잘 어우러지며 삼겹살이나 항정살과 같은 기름진 고기와 궁합이 좋다. 간장과 청양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고깃집 매콤청양 소스’는 청양고추의 매콤하고 알싸한 맛과 깔끔한 간장 맛이 돋보인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직무 멘토링 진행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25일,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로를 고민하는 청년들을 위한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용산구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단인 ‘용산 드래곤즈’ 소속 9개 기업 임직원들과 함께 ‘청춘잡담’이라는 슬로건 아래 행사에 참여한 청년 24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경영기획, 글로벌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전략, 디지털 개발, 지식재산 법무, 상품기획, 연구개발,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화장품 제조 기술 등 총 22개의 다양한 직무 참가자를 모집해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9명과 매칭, 멘토 1명당 5~6명의 청년 멘티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로 방문한 130명의 청년들은 2시간가량 사옥과 업무 현장을 다양하게 경험하며 임직원 멘토들과 만남을 가졌다. 직무 소개, 업무 환경, 준비 과정, 진로 개발 팁 등에 대한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직무를 탐색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멘토링에 참여한 라네즈 BM팀 송유진 과장은 “행사 전에는 현직자로서 직무에 대해 단순히 설명하는 것으로 생각했었다”며, “활동을 통해 오히려 MZ세대의 다양한 고민과 트렌드를 경험하고

워프코퍼레이션 소속 ‘더투탑’, 이강인과 만나기 위해 스페인 방문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 소속 쇼츠 크리에이터 ‘더투탑’이 스페인 라리가의 초대로 대한민국 최고 축구 유망주 이강인 선수를 만나고 콘텐츠를 촬영하기 위해 스페인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투탑’은 대한민국 대표 축구 크리에이터로 통합 150만 가량의 팔로워를 보유한 숏폼 전문 인플루언서이다. 평소에도 다양한 축구 크리에이터 및 선수들과 콜라보 콘텐츠를 촬영한 더투탑은 이번 기회에 마요르카의 유망주 이강인과 직접 대면해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여정을 통해 ‘더투탑’은 이강인의 소속팀인 마요르카와 친정팀인 발렌시아 간의 경기를 관람하고, 동행한 곽민선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와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현 시점 세계에서 가장 핫한 유망주 취급을 받고 있는 한국인 선수를 만나러 스페인에 방문하는 ‘더투탑’은 이번 촬영을 계기로 글로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며 한층 도약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쇼츠 콘텐츠가 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워프코퍼레이션은 글로벌 Z세대 스포츠 팬을 보유한 쇼츠 크리에이터들과 계약해 글로벌 팬 층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워프코퍼레이션의 함정수 대표는 ‘워프코퍼레이션이 쇼츠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에

아성다이소, 쉽게 입는 시원함! ‘이지쿨(EASY COOL) 의류’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 소재, 냉감 소재, 따로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공법’을 사용한 상품들로 구성했고, 이너웨어, 속옷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너웨어는 반팔 티셔츠와 런닝을 준비했다. 반팔 티셔츠는 기본 티셔츠와 V넥, U넥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고, 냉감 원단을 사용하거나 땀을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특징을 가진 메쉬원단을 사용해 여름용 이너웨어로 적당하다. ‘프리컷 반팔 티셔츠’는 봉제선이 없어 편안한 착용감까지 준다. 런닝도 냉감 원단을 사용했고,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런닝’과 ‘암 라인, 넥 라인’에 마감 처리를 해 내구성을 높인 ‘냉감 런닝’을 판매한다. ‘이지쿨 속옷’은 여성용 의류로 기획했다. ‘프리컷 심리스 팬티’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용 팬티로 알맞고, 봉제선이 없어 팬티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메쉬 심리스 브라’는 패드 탈 부착이 가능하고, 후크가 없는 디자인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준다. ‘냉감 캡내장 캐미솔’은 얇은 캡이 내장되어 있어 브래지어 따로 착용하지

종근당건강, 암환자 위한 영양조제식품 ‘닥터케어 캔서코치’ 출시

종근당건강은 15일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닥터케어 캔서코치(Dr.Care Cancer Coach)를 출시했다. 닥터케어 캔서코치는 종근당건강이 만든 특수의료용도식품의 첫번째 제품으로 암환자에게 필요한 열량과 영양성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모든 치료 단계(암진단후/치료 중/치료 후)에서 영양부족을 최소화하고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이 제품은 대한암협회 의학전문과들과 함께 공동 개발하여 비타민과 미네랄 총 26종 및 암환자에게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비타민 D, B12, B6, 단백질 등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암환자에게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여 2022년 6월 식약처에서 고시한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특히 기존 영양식들과 달리 담백한 맛으로 출시되어 두유와 같이 부드럽고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장점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닥터케어 캔서코치는 식욕 부진, 식이 장애 등 영양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암환자들이 회복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특수의료용도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빠른

이랜드 미쏘, 프루타(FRUTA)와 협업한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브랜드 ‘프루타’(FRUTA)와 협업한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을 오는 17일에 출시한다.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은 미쏘가 다채로운 색과 빛깔을 바탕으로 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프루타’와 함께 손을 잡고 선보이는 여름 컬렉션으로, ‘다양한 컬러에 주저하지 않고 풍덩 뛰어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생기 넘치는 컬러와 프루타의 꽃 프린팅이 가미된 썸머 캐주얼로, Y2K 무드를 반영한 튜브탑, 카고바지, 플릿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다. 미쏘는 이번 컬렉션을 정식으로 런칭하기 전 사전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함께 준비한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특별 제작된 텀블러 및 프루타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본인만의 가진 색, 모습, 성격으로 이 세상을 즐겁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상상하며 풀어낸 컬렉션”이라고 말하며, “프루타와의 콜라보를 통해 미쏘에서 볼 수 없었던 경쾌한 컬러감의 썸머 캐주얼룩을 보여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X프루타의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은 10일부터 미쏘 공식 온라인스토어 미쏘닷컴에서 미리보기 및 기대평 이벤트로, 17일부터는

파리바게뜨,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달 5월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 지인 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벨리곰’의 깜찍하면서도 밝고 희망찬 이미지를 활용한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 ‘벨리곰’은 145만 SNS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곰 인형 모양의 캐릭터다. 이번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는 벨리곰 캐릭터를 입체 케이크로 제작해 벨리곰의 귀여운 외모를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전체에는 밝은 분홍색의 크림으로 아이싱하고 핑크 코코넛 가루로 마무리하여 벨리곰의 사랑스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화이트와 밀크 초콜릿으로 눈, 코, 입 등의 디테일을 살려 벨리곰 특유의 엉뚱함과 귀여움을 더했다. 또한 케이크 내부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케이크 시트와 체리 과육 알갱이가 콕콕 박혀 있는 달콤한 체리 크림을 겹겹이 쌓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20세대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벨리곰과 협업한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생활건강, 2023 감사의 달 화장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의 화사한 봄 정경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인다. 봄 꽃이 만개한 ‘경회루’의 풍경을 스페셜 패키지에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비방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기초 영양 탄력 케어 화장품이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위한 ‘공진향 폼 클렌져’ 13ml,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비첩 자생 에센스’ 8ml, 그리고 자외선 차단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함께 완성해주는 업그레이드 ‘공진향 진해윤 링클 선’ 13ml이 포함돼 있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3종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로시크숨마’ 라인은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라인으로, 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에 숨37°만의 자연∙발효의

파리바게뜨, 이탈리아산 야생 체리의 풍미 담은 ‘아마레 체리 빙수’ 출시

파리바게뜨가 이른 더위를 맞아 이탈리아산 야생 체리를 원료로 활용한 ‘아마레 체리 빙수’ 를 출시한다. ‘아마레(*amare: ‘사랑하다’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체리 빙수’는 부드럽고 폭신한 눈꽃 우유 얼음에 이탈리아산(産) ‘아마레나 체리’로 만든 체리 시럽을 듬뿍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 영롱한 붉은빛 체리 빙수 위에는 씨를 제거한 체리를 올려 마무리했다. 아마레나 체리는 이탈리아의 볼로냐에서 재배되는 야생 체리로, 풍부한 과즙과 기분 좋은 신맛이 특징이다. 이번 빙수에 사용된 아마레나 체리 시럽은 115년 전통의 홈메이드 레시피로 제조해 풍부한 맛과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혼자서 가볍게 빙수를 즐기는 혼빙족을 겨냥해 16oz(약 500ml) 사이즈의 ‘아마레 체리 컵빙수’로도 출시된다. 이외에도 파리바게뜨는 여름철 대표 열대 과일인 망고와 파인애플을 활용한 ‘파인 코코넛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달콤한 코코넛과 파인애플 맛 얼음 위에 망고 과육과 바삭한 코코넛 칩을 토핑으로 풍성하게 얹어 과일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다채로운 식감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지치기 쉬운 날씨에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