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여자)아이들 ‘민니’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스킨유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6월부터 강남, 홍대, 삼성역 일대 옥외 광고로도 확인할 수 있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민니의 포토카드 기획세트 및 폴라로이드, 사인 제품 증정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스킨유 관계자는 “새로운 앰버서더 민니는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자신감 있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이 스킨유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전했다.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영상과 콘텐츠는 스킨유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킨유는 이달 20일부터 온라인몰 기획전을 시작으로 31일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킨유는 피부에 오래 남는 머스크 잔향과 밀도 높은 스킨케어 성분으로 궁극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고밀도 크림거품으로 7일 사용 후 거품 만족도 100

제일헬스사이언스, ‘2024 서울헬스쇼’ 참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열린 ‘2024 서울헬스쇼’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헬스쇼는 지난해 5만 명이 방문한 국내 최대 건강 박람회로, 헬스케어 관련 기업들의 건강 콘텐츠와 신기술 등 최신 트렌드를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건강 축제다. 올해는 야외 선셋요가, 릴렉스 불멍타임, 단체 줄넘기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 및 이벤트들이 더욱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올해 처음으로 서울헬스쇼에 참가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근육통 치료 파스 제품인 ‘케펜텍’ 홍보 및 올바른 파스 사용법 안내, 룰렛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근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까운 지인이나 동호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레저나 야외 스포츠 활동이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셀프메디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관리를 위한 야외 레저·스포츠 인구가 다시 급증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다보면 예기치못한 삠 현상이나 뭉침 등 근육통으로 이어질 수 있어 초기 통증에 파스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초기 통증일 경우 증

파리바게뜨, 스승의날 맞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스승의날을 맞아 시즌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승의날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15일까지 가정의 달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4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가정의 달 시즌 케이크 구매 시 4천원 혜택을 제공하며, 가정의 달 선물류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시 프로모션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쿠폰 사용 시, 통신사 및 제휴할인, 적립카드 등 다른 할인 쿠폰과 동시 사용 불가능하다. (인당 1회 구매시 쿠폰 1매 사용 가능) 대표 제품은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시트에 복숭아 커스터드와 복숭아 과육, 홍차 가나슈 크림을 샌드해 얼그레이 향과 상큼한 복숭아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는 ‘피치 얼그레이 케이크’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라즈베리 크림을 샌드한 케이크 위에 고소한 버터크림으로 ‘영원한 사랑’, ‘행복한 사랑’이라는 꽃말의 노란색, 핑크색 장미꽃 모양을 표현한 ‘한아름 꽃 바구니 케이크’ △제주 지역의 최남단에서 자라는 향토 품종 ‘청보리’의 고소한 풍미를 담은 만

이랜드킴스클럽, 고물가에 ‘쓸어담는 실속채소’ 매출 ‘쑥’

장기화하는 고물가 속에 실속형 소비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신선 식품의 가성비를 앞세운 이랜드킴스클럽 ‘쓸어담는 실속채소’가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에 따르면 ‘쓸어담는 실속채소’ 매출이 올해 1~4월 전년 대비 40% 성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쓸어담는 실속채소’는 모양과 크기가 최상급 상품에 미치지는 못하지만 신선도와 맛, 영양 등 품질면에서는 전혀 이상이 없는 정상 상품을 말한다. 채소는 날씨와 공급량 등에 따라 변화가 크고 저장성이 낮아 가격 변동성이 높다. 특히 올해는 채소 및 과일 작황이 부진해 신선 식품에 대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더욱 큰 실정이다. 고물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5월 기준 이랜드킴스클럽의 ‘쓸어담는 실속채소’는 양파 300원, 감자 800원, 오이 800원, 당근 1,000원, 느타리버섯 1팩 1,200원 등으로 개당 천 원이 채 되지 않는 파격적인 채소 가격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쓸어 담는 실속채소’의 주 소비층은 합리적 가격의 식재료를 찾는 주부 고객인데, 집밥 식재료로 가장 많이 쓰이는 양파, 대파, 오이, 파프리카, 감자 등 15종의 채소를 매일 필요한 양만큼만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이

뮤직카우, 5월 신규 옥션 라인업 공개...이선희 대표곡부터 드라마 도깨비 OST까지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5월 진행 예정인 옥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직카우는 5월에 이소정의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를 시작으로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정준일 ‘첫눈’까지 오랜 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들의 옥션을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1월 첫 옥션 시작 후 장르와 시대를 뛰어넘은 스테디셀러로 연이은 완판, 조기마감 기록을 달성한 뮤직카우는 5월에도 음악투자자들이 주목할만한 명곡들로 다시 한번 옥션 흥행몰이에 나선다. 5월 13일부터 5월 20일까지 옥션 진행 예정인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의 여왕으로 통하는 이소정의 대표곡으로, 최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삽입되며 다시 한번 관심을 모은 곡이다. 뮤직카우는 해당 곡의 저작재산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음악수익증권 3,750주(옥션 시작가 12,000원)에 대한 옥션을 진행한다. 레전드 가수 이선희의 명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도 5월에 음악투자자를 찾는다. 이선희 데뷔 30주년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후배 가수들의 끝없는 커버 행렬로 대중들에게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곡이다. 국내 대중음악차트 ‘써클차트’에서 발표한 ‘2014~2023년 벨소리

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 출시

생활건강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코스메틱 브랜드 ‘링셀’의 신제품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은 링셀의 노하우로 배합한 독자 콤플렉스 아미노블럭™과 실크세리신 단백질을 함유한 수분 클렌저다. 수분 단백질 성분의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민감성 피부 대상 1차 자극을 테스트한 결과 세안 시 피부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 미세먼지와 노폐물, 각질, 화이트·블랙헤드 등의 5단 세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링셀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은 공식몰 ‘JW-ON’과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링셀의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과 단백질은 피부 수분 결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라며 “앞으로도 링셀 수분 단백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링셀은 Linger on(오래 남아있다)와 Cell(피부, 세포)의 합성어로, 피부 주요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연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신제품 ‘수분 단백

MCM, 꽃과 과일의 향기가 폭발하는 새로운 여성 향수 ‘크러쉬’ 오 드 퍼퓸 출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매혹적인 새 향수 'MCM 크러쉬(CRUSH)'를 선보인다. 여성들의 우정에서 비롯된 힘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MCM의 새로운 오 드 퍼퓸 ‘크러쉬’는 서로 격려하고 지원할 때 생기는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해냈다. 꽃망울이 터질 때의 싱그러움과 우드의 대담한 혼합이 매혹적인 ‘크러쉬’는 매그놀리아와 화이트 피오니 등의 꽃과 살구, 블랙커런트 등의 과일 향기가 폭발한 후 베이스 노트인 시더우드와 앰브렛, 캐시미어 우드가 오랜 인상을 남기며 세련미를 더한다. 특히 MCM의 ‘크러쉬’는 비건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공식을 준수하며 윤리적으로 제작되었다. 66% 이상의 생분해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83% 이상은 친환경 화학 원칙을 사용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MCM의 GBCO 사빈 브루너(Sabine Brunner)는 모험과 우정, 그리고 사랑의 여정에 참여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여성들을 위한 헌정의 의미로 새로운 여성용 향수인 ‘크러쉬’ 오 드 퍼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 새로운 향기는 규칙을 깨고 세계를 넓혀가는 두려움을 모르는 선구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CM의 새로운 향수인

시몬스 침대, 2024 S/S 신제품 모듈형 프레임 ‘트리크(Tric)’∙‘매니티(Manitti)’ 출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심플하고 감각적인 2024 S/S 신제품 모듈형 프레임 ‘트리크(Tric)’와 ‘매니티(Manitti)’를 선보인다. 트리크는 ‘브루탈리즘(Brutalism)’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으로, 짙은 컬러 엣지는 정돈된 느낌과 조형적인 무드를 동시에 자아낸다. 브루탈리즘은 20세기 후반 건축 트렌드로 재료와 구조 등을 가공하지 않고 원재료의 매력을 디자인에 활용하는 것을 뜻한다. 트리크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그리고 온 가족까지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한 만능 프레임이다. 여기에 헤드보드 옆 트리크 전용 협탁을 결합할 수 있다. 트리크 협탁은 급속 무선 충전 및 USB A, C포트, 220V 콘센트를 탑재하고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심플한 무드의 베이지와 감각적인 브라운 두 가지이며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퀸(QE), 킹오브킹(KK)으로 구성돼 있다. 매니티는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프레임이다. 특히, 프레임 하단은 18cm의 여유로운 높이로 로봇청소기 사용이 수월하다. 또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일체형 서랍이 더해진 전용 협탁을 결합해 미니멀라이

서울에서 만나는 '프라하의 낭만' … 현대百, 체코 테마 행사 연다

현대백화점이 체코를 테마로 한 이색적 체험형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6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주한체코대사관, 체코관광청과 협력해 '프라하, 낭만을 꿈꾸다(Dreaming about Prague)'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낭만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체코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주요 관광 명소 및 현지 문화·예술 관련 콘텐츠로 채운 이국적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먼저, 무역센터점 11층 하늘정원은 유럽 3대 야경인 체코 프라하의 파노라마를 재현한 루프톱 카페와 휴게 공간이 조성된다. 중세 작은 마을을 연상시키는 다홍색 지붕, 동화같은 분위기의 인형 극장 등을 콘셉트로 꾸며 마치 프라하에 여행을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체코의 음악과 문학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프라하의 봄 음악제'를 주제로 오는 12일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체코 클래식 음악회가 열리며, 5일과 6일, 18일에는 유러피안 밴드의 재즈와 영화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도서출판 민음사가 참여해 체코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명작과 세계문학전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린 오픈 라이브러리도 하늘정원에 조성된다




배너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