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대표 :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사옥 앞 인도에 무료 자판기 ‘구도일 카페’를 설치해 365일 상시 운영하고 있다. ‘구도일 카페’는 2011년 설치되어 지역 주민, 마을버스 및 택배 기사, 등하굣길 학생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쉼터로 자리 잡았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생수, 겨울철에는 따뜻한 호박차와 곡차 등 계절에 맞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판기 옆에는 작은 성금 모금함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성금은 복지 기관을 통해 마포 관내 저소득가정 영유아 복지 지원 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구도일 카페는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작은 쉼터이며, 지역 주민들이 구도일 카페를 이용하고 기부한 모금함 성금으로 함께 나눔을 만들어가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의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구팬과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 7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파바앱을 통한 픽업 주문 또는 매장 결제·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제품 종류, 최소 구매 금액 등의 별도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25-26시즌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VIP티켓 및 여행상품권, 2등(15명)에게 포토볼, 멀티짐색, 미니양우산으로 구성된 '토트넘 굿즈 3종 세트, 3등(30명)에게는 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 골인 케이크, 4등(2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주요 선수들의 스티커가 동봉된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7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지난 2월, 4월에 이은 참여로 N32가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사이에서 비건 매트리스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롯데백화점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페어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이 혼수 및 예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행사로, 매번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서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내 N32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 현대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구간별로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5%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주말에만 진행하던 두 혜택은 평일까지 확대됐다. 단, 더블 마일리지 혜택과 결제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은 중복 적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