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TV광고 온에어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9월 30일부터 콘덴싱과 온수매트의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진중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배우 유지태와 5년째 손잡고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지속하는 한편, ‘매일 만나는 숙면가전’을 키 메시지로 구성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광고 송출을 시작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콘덴싱 광고를 통해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법 시행으로 대기관리권역 내 의무화된 친환경보일러를 조명한다. 친환경보일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기 어려운 대중들의 인식 제고를 목표로, 친환경보일러는 미세먼지를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콘덴싱보일러라는 점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특히 그간 진행해온 경동나비엔 광고의 톤 앤 매너에 맞춰 화목한 가족이 친환경보일러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을 따뜻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연출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친환경보일러로 교체 시 1대당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담아 친환경보일러 보급 사업 활성화도 독려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광고와 함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도 선보인다. 숙면을 만드는 온도는 실내온도가 아닌 이불 속 몸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모델에 신민아 발탁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쌓아온 신민아의 대중적 호감도와 혁신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캐롯의 정체성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상품에 대한 신뢰감과 긍정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캐롯은 상반기에 선보인 ‘유쾌함’과 ‘공감 스토리’를 갖춘 광고 컨셉을 이번에도 이어간다. 여기에 ‘매월 기본료에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혁신성을 신민아의 트렌디하면서도 차별화된 매력과 결부시켜 대중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신민아와 함께하는 캐롯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10월 초부터 TV, 유튜브, 라디오, 대중교통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디지털 활용에 익숙한 2030 밀레니얼 세대 뿐만 아니라 상품의 혁신성과 합리성에 관심을 갖는 다양한 고객들에게도 신뢰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신민아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해당 회차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영화 ‘디바’도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호

경동나비엔, 수면의 질 높이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난방 시즌에 앞서 온도 제어를 통해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숙면가전 포지셔닝을 강화한다. 올해 대표적인 신제품 EQM581 모델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한편,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숙면 환경 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2020년 개선된 ‘수면모드’는 국내 최고의 연구 기관인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검증한 숙면 온도 제어 패턴을 적용한 것으로, 최적의 수면 온도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미리 지정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시간 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은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변경되고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게 개선되어 더욱 섬세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EQM581 모델에는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대표 기능인 ‘셀프이온케어’도 그대로 탑재됐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휴메딕스, HA필러 ‘리볼라인’ 모델 배우 ‘이유비’ 발탁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의 젊고 톡톡 튀는 매력과 스타일리쉬하며 트렌디한 개성이 ‘리볼라인’이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유비는 연기뿐 아니라 최근 KBS Joy의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MC로도 활약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아이콘이다. 2019년에 이어 2020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에서 뷰티 아이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SNS에서도 135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뷰티·패션 인플루언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하반기에는 준비 중인 차기작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와 함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리볼라인’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리볼라인’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한 브랜드인 만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정보와 리볼라인과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리볼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

경동나비엔,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와 가수 임영웅 발탁

경동나비엔이 명품 배우 유지태와 대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유지태는 2016년부터 콘덴싱보일러 홍보를 위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온수매트 홍보를 위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 등을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로서 배우 유지태와 함께 듀얼 모델로 활약 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에도 유지태와 손을 맞잡고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제품 광고를 지속한다.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오랜 시간 경동나비엔 모델로 활동한 유지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나아가는 기업의 방향성을 대중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을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임영웅은 온수매트 성수기를 앞두고 9월부터 경동나비엔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

한미약품, 전사 임직원 대상 금연캠페인 실시

한미약품이 금연치료제 노코틴에스 출시를 맞아 전사 임직원 대상 금연캠페인을 시작한다. 금연캠페인은 서울 한미약품 본사와 국내사업부, 연구센터, 팔탄 및 평택공단 등 한미약품그룹 전 사업장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최근 세계보건기구(WHO)는 흡연자를 고위험군으로 지정했다”면서 “흡연자는 코로나19 감염시 중증도로의 발전 위험이 일반감염자 대비 약 14배 증가해 폐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줄 뿐 아니라 흡연실 내 밀접 접촉으로 인한 감염 위험도 높아 임직원 건강관리 및 금연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금연캠페인 참여 임직원이 금연치료의료기관 방문 등 금연 노력을 인증하면 복지포인트가 지급되며 금연 성공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캠페인 후 수기 공모전도 진행해 실제 금연 경험담을 임직원이 함께 나누고, 적극적으로 금연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CSR팀 임종호 전무는 “한미약품은 지난 2018년부터 참여형 금연캠페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금연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며 “금연캠페인과 수기 공모전 등 다양한 행사를 바탕으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