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P2P금융 넥펀, 간편한 투자 위한 무인증 투자 시스템 도입

서비스는 오는 12월 4일 오전 10시 오픈

P2P금융 넥펀(Nexfun)이 간편한 투자 환경 조성을 위해 ’무인증 투자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넥펀에서는 별도의 인증없이 설정한 결제비밀번호만 입력하면 투자가 가능하다.
 


기존에 넥펀은 페이게이트의 세이퍼트 문자회신 인증 시스템을 적용해 투자를 진행해왔다. 90일 무인증 시스템을 도입했으나 기간만료에 따른 재인증, 통신사에 의한 시스템적 오류, 오버 펀딩 등 투자 과정의 불편사항이 발견되어 보다 나은 투자환경 제공 및 문제 개선을 위해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앞으로 넥펀에서는 투자 시 별도의 인증 없이 단 여섯자리의 결제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투자를 완료할 수 있다. 문자회신 과정의 불편함을 줄이고, 결제비밀번호 도입으로 보안까지 강화한 넥펀만의 ‘결제비밀번호 인증’ 서비스는 오는 12월 4일 오전 10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새로운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결제비밀번호를 설정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설정 후 투자까지 완료할 경우 총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연말을 맞아 이달의 차주 이벤트, 프라임타임 이벤트, 소원 성취 이벤트 등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넥펀은 내달 차주, 투자 기간, 투자 금액을 미리 설정해 자동으로 투자할 수 있는 ‘자동 투자 시스템’을 오픈하는 등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투자 환경 조성 및 투자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