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2월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해 총 7가지 효과가 입증됐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전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원인 해결을 위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우리은행, 대전지역 코로나19 피해 소기업·소상공인에 특별자금 지원 우리은행은 대전신용보증재단과 ‘2020년 우리은행 특별출연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대전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한 5억원을 재원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예상되는 대전지역 소기업·소상공인에게 75억원 규모의 보증서 담보대출을 지원한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다. 대출기간과 대출금액에 따라 연 0.2%p의 보증료가 우대된다. 특히, 보증서를 담보로 대전광역시 이차보전대출을 받는 경우 대전광역시로부터 대출이자 일부를 최대 연 3.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대전신보 소상공인 통장’을 대출과 함께 이용할 경우 인터넷뱅킹이체수수료 등이 면제된다. 한편 우리은행은 2월부터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전라북도, 신용보증재단중앙회 등과 특례보증 업무협약을 맺고 일시적으로 자금경색을 겪고 있는 코로나19 피해기업에 다양한 금융지원책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가 예상되는 대전지역 소기업·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자 지원방안을 마련했다”며 “경기침체 및 소비심리 위축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전북, 울산 등으로 특별출연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