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온라인으로 진행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에서 온라인 콘텐츠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7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지난 3월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준비했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와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해 뒀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 친구추가 후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