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스페셜 세트’ 2종 ... 28일까지 판매

피자에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이 모든걸 2만원대로 푸짐하게

도미노피자가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2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 2종을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셜 세트’는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M), 한돈 빠에야, 프레시 콘샐러드,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한돈 빠에야 세트’와 포테이토 피자(M), NEW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슈퍼곡물치킨,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슈퍼곡물 치킨 세트’ 두 가지 메뉴가 있다. 가격은 한돈 빠에야 세트 29900원, 슈퍼곡물 치킨 세트 27900원이다.

 

도미노피자의 스페셜 세트는 배달주문 및 방문포장 시 모두 동일 가격이 적용되며, 익일 예약도 가능하다. 단, 여타 중복 할인과 사이드디시 반값은 불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했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기타 요청사항’ 란에 차량번호를 기입하고 매장 앞에 도착 후 매장으로 전화를 하면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서비스다. (일부 매장 한정,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간편하게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모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며 “세트 메뉴 배달주문 또는 방문포장 시 도미노피자가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피자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