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책

북스고, ‘나는 한 달에 1kg만 빼기로 했다’ 탈다이어트 지침서 출간

북스고는 스트레스와 요요 없는 탈다이어트 지침서인 ‘나는 한 달에 1kg만 빼기로 했다’를 출간했다.


우리는 늘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시도한다. 그리고 실패하기를 수십 번,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조언과 다이어트 성공 스토리를 듣다 보면 여전히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나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칼로리를 줄이고 운동을 권하지만 말처럼 쉽지 않다. 평생을 함께하는 풀리지 않는 다이어트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생각한다.


북스고는 평생을 함께 하는 다이어트의 해답을 찾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다이어트 가이드인 ‘나는 한 달에 1kg만 빼기로 했다’를 출간했다.


이 책의 저자 이지은은 ‘탈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다이어트가 더 이상 참고, 어렵고, 힘든 것이 아니라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습관이라고 말한다.


또한 저자는 25만이 선택한 ‘이지은 다이어트’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새로운 패러


다임을 제시하며, 저자가 생각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이 책에 빠짐없이 담았다.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필요한 운동과 스트레칭, 마사지, 식사법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뿐만 아니라 요즘 문제되고 있는 폭식과 과식에 대한 대처법과 운동을 모두 담아, 잠깐 방심했더라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의 소리에 맞추어 마인드 컨트롤하며, 나쁜 습관은 줄이고 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