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혜택 키운 ‘빅(BIG) 하트세일’ 기획전 연다

5일부터 한 달 중 가장 큰 행사인 ‘하트 세일’ 진행

URL복사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10월 ‘빅(BIG) 하트세일’을 연다. ‘하트’는 하이마트 준말로, ‘하트세일’은 매월 초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10월부터 남은 3개월동안 더 큰 할인 혜택을 주는 ‘빅 하트세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하트세일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기획전, 이벤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빅 하트세일’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기 가전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30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를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2만원대에,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를 혜택가 5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로보락 로봇청소기, LG전자 21KG 세탁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쇼킹 타임딜’ 행사도 한다. 10시, 14시, 17시 하루 세 번 2모델을 추가 할인해준다.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하는 효과를 준다. 당일 오전 9시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되는 최저가를 기준으로 한다. 비교 대상 사이트는 소셜, 오픈마켓, 종합몰 등 국내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브랜드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5개 국내 최정상 브랜드를 7일간 릴레이로 선보인다. 같은 상품을 두 개 사면 추가 할인해주는 ‘하트 온리 패키지’도 마련했다. 디지털, 주방·생활용품을 패키지로 만들어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트 스탬프 투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앱 설치, 출석 체크, 이벤트 공유 등을 하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 엘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구매 혜택도 크다. 삼성/현대/국민/하나/BC/전북/씨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전국민 VIP 4종 쿠폰’도 지급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에 무료 배송 쿠폰까지 준다. 모든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인 1회 발급된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하트 세일은 월초 추석 연휴로 늦어진 만큼 고객들께 드릴 수 있는 혜택은 더 늘려 ‘빅(BIG) 하트세일’로 준비했다”며, “10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