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무비블록,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과 함께 '제2회 심심풀이 영화제' 온라인 개막

URL복사

코로나19로 많은 영화제들이 온택트(Online+Untact) 방식을 택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캠퍼스타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 2회 심심풀이 영화제도 24일부터 무비블록 플랫폼(moviebloc.com)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상영작은 15분-40분의 단편 영화 10편으로, 총 4가지 섹션 <공간미학> <삶의여정> <청춘예찬> <묘한시선> 으로 구분된다.


하나의 섹션은 2편에서 3편의 작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하루에 2개의 섹션이 시간 별 한번씩 상영된다. 상영 시작 시간은 18시, 20시로 구성되며, 종료 시간은 섹션 별 러닝타임에 따라 차이가 있다. 또한, 작품 당 영화제 기간 내 단 2회만 상영된다.


올해로 제 2회를 맞이한 심심풀이 영화제는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주관하는 영화제로, 대학생 영화 문화 기획 단체 ‘GUJIFF’와의 콜라보를 통해 작년 제 1회 심심풀이 영화제를 용산 롯데 시네마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무비블록 관계자는 “심심풀이 영화제와 같이 많은 영화제들이 온라인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며 “무비블록은 가치 있는 컨텐츠 소비를 지향하기에 그에 걸맞는 영화제 특화 기능들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