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도미노피자, 가상화폐 페이코인 결제 시 피자 배달 50% 할인 진행

URL복사

도미노피자가 오는 25일 페이코인(Paycoin)으로 피자 배달 주문 결제 시 반값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25일 하루 동안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 시 배달 피자 주문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배달 30%, 포장 4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피자 한판 이상 주문 시 할인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선택 가능하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또한, 고객에게 제품이 전달되는 동안 배달 위치 정보 및 도착 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GPS 트래커 서비스’를 ‘비대면 안전 배달’과 연계해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도미노피자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가상화폐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파격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일 하루 50% 할인 받고 집에서 맛있게 도미노피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