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포블게이트, 와플(WAFL) 토큰 재단과 대규모 콜라보 이벤트 진행

URL복사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와플(WAFL) 토큰 재단과 사상 초유의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이벤트 ▲슈퍼꿀딜 대잔치(A-IEO) ▲거래왕 이벤트 등 3가지로 총 상금 3억원 가량으로 역사상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3주간 진행되는 회원가입 이벤트는 기간 내에 포블게이트의 본인 인증 2단계를 완료한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와플토큰을 지급한다.


‘슈퍼꿀딜 대잔치(A-IEO)’는 최대 90% 할인가로 포블게이트 회원 누구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로, 포블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토큰 공개 서비스인 A-IEO(Advanced-Initial Exchange Offering)이다. A-IEO 서비스는 기존 IEO(거래소 공개) 모델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며 1시간 만에 참여금 60억을 돌파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거래왕 이벤트는 와플(WAFL) 토큰 거래 체결 금액이 가장 높은 회원순으로 포르쉐, 벤츠, 로렉스 시계, 맥북 등 총 2억원 가량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거래왕 이벤트는 20일부터 단 2주 동안 진행되며,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포블게이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최근 리플 에어드랍 지원 서비스, 가상자산 담보 원화대출 서비스 등 대거 신규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진취적으로 사업을 확대 및 진행하고 있다. 와플 토큰은 이더리움기반 플랫폼코인 ERC-20으로, 블록체인과 실물비즈니스를 연결하는 토큰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특히 E-Sports 분야에서 팀 또는 선수와 펜을 연결하고 NFT(대체불가토큰 : Non Fungible Token) 산업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