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다윈 토큰(DWT), 가상자산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통해 IEO 진행

URL복사

디지털 ATM, POS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을 연동하는 금융플랫폼 다윈 (DaWin Token, DWT)이 가상자산 거래소 프로비트(PROBIT)를 통해 IEO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윈 (DWT)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지불결제, 송금, 환전, 충전 실현을 위한 플랫폼(DPEC: Digital Payment Exchange Currency)을 개발, 디지털(크립토) 금융서비스를 구현할 ATM과 POS를 공급한다.

 

DWT 기반 DPEC 플랫폼 사용자는 온라인/오프라인 제품 구매, 결제, 통화 교환, 통화 간 교환, 페이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DWT를 교환하거나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거래 지불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토큰의 총 발행량 2천 1백만 개이며, 이중 20만불이 판매될 예정이다. 10 USDT로 1 DWT를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프로비트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윈KS 관계자는 “프로비트를 통해 진행하는 IEO를 통해 DWT 토큰이 많은 투자자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윈(DWT) 프로젝트는 현재 미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CIS, 인도, UAE, 니카라과 등 해외시장에서 적극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국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