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7년 연속 1위

도미노피자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푸드테크 선두기업으로서 디지털 전문 인력과 시스템 투자를 확대하며 고객이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IT 기술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세종시에서 드론 배달 서비스 상용화를 시작해 도미노피자의 배달용 드론인 ‘도미 에어’를 통해 현재 드론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 트래커’ 서비스, GIS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탐색하고 가장 가까이 위치한 배달 가능 매장과 배달 스팟을 안내하는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서비스 등 IT기술과 융합한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T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