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CGV가 역대급으로 쏜다! 한 달간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진행

URL복사

CGV가 코로나19 기간에도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는 관객 ‘만이’(1만 2)천명에게 ‘많이’ 시원하게 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CGV가 만이많이’를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계적 일상 회복을 앞두고 동반 관람 인원 및 영업시간 제한 완화로 활기를 되찾아가고 있는 극장가에 관객들이 더 ‘많이많이’ 방문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역대급 선물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랜 시간 어려웠던 극장 및 영화업계가 재도약하는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내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CGV에서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자동차, 유럽 여행 패키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1만 2천명에게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위드 코로나에 맞춰 유럽, 미주, 동남아 여행 패키지를 각각 1명씩에게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1년 영화 관람권을 10명에게 선물한다. 매월 30매씩, 총 360매의 일반 2D 관람권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GV의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 템퍼 시네마, 스위트 시네마 관람권을 각각 30명에게 선물한다. 스윗박스 관람권(500명), IMAX 및 4DX 관람권(각 100명), 일반2D 영화 관람권(2,000명), 포토플레이 쿠폰 2매(9,185명)도 제공한다.

 

대망의 1등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준비돼 있으며, 아이패드와 애플워치를 3명에게, 휴테크 안마의자는 8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 기회는 유료 관람 발권 수량만큼 제공되며,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져 많은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많은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기대작들이 연이어 개봉하고 있는 요즘, 어느 때보다 반가운 마음으로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영화도 즐기고 푸짐한 혜택도 누리는 즐거운 영화관 나들이 많이많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12년 연속 멀티플렉스 영화관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는 NBCI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1만 2천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