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롯데하이마트, MZ세대와 소통 강화 위해 선보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인기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격월로 선보이고 있는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가 꾸준히 인기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아 롯데하이마트가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와 협업해 공개하고 있는 유튜브 랜선 콘서트 콘텐츠다.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7월, 9월에 뒤이어 공개한 총 세 편의 영상이 11월 15일 기준 평균 85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21일 올해 마지막 랜선 콘서트 콘텐츠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인천편’을 공개했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한 실력파 아티스트 김슬옹, 데이비드오가 김슬옹의 최신 자작곡 ‘FOLLOW’를 선보인다.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열정을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슬옹 특유의 화려한 드럼 연주와 데이비드오의 청량감 있는 목소리가 특징이다. 공연 장소는 롯데하이마트 주안점, 인천항, 인천대교, 영종도 등이다. 특히 출발과 도착을 의미하는 ‘항구’를 콘서트 배경으로 선정해,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자’는 콘텐츠 기획 의도를 담았다. 영상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와 협업해 유튜브 랜선 콘서트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MZ세대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개성 있는 아티스트와 협업해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를 제작하고 있다. 5월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과 함께 ‘홍대편’을 선보였다. 홍대 길거리 관광 명소와 롯데하이마트 홍대입구역점 등을 배경으로 아티스트 대표 자작곡 ‘영웅수집가’를 불렀다. 7월에는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공원편’을 제작했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송리단길 등을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아티스트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로 대표곡 ‘좋다’를 선보였다. 9월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서 인지도를 높인 ‘문수진’과 함께 ‘추석편’을 제작했다. 인사동 한옥 카페와 서울 역사를 배경으로 아티스트만의 따뜻한 감성이 잘 드러나는 대표곡 ‘저 달’을 불렀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