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유통업계 주요단신] 다이소, ‘다꾸용품 기획전’, 이랜드 스파오, 컬레버레이션 출시, 도미노피자, ‘에코 워크 위켄드’ 진행

URL복사

■아성다이소, 한 해의 정리와 시작은 다이소에서! ‘다꾸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꾸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2년 다이어리를 새롭게 선보였고, 다이어리, 달력, 팬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2022년 다이어리는 매일 하루를 정리할 수 있도록 ‘날짜형’ 으로 주로 기획됐다. ‘모먼트 다이어리’ 는 연간, 월간, 주간으로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구성됐고, 레트로한 디자인의 양장 다이어리다. ‘오케이 다이어리’ 는 80매입으로 날짜단위로 스케쥴을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됐고, 표지 디자인이 귀여운 점이 특징이다.


일정을 메모하기 좋은 탁상 달력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2 디피티 탁상 달력’은 양면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나눠 사용할 수 있고, ‘2022 모먼트 탁상 달력’은 일정을 기재할 수 있는 공간이 넓고 달력 뒷면에는 감성있는 일러스트가 디자인되어 연말 선물로 적당한 아이템이다. ‘2022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A3보다 살짝 작은 크기로 레트로한 디자인과 한 장 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팬시용품은 주로 스티커 용품을 마련했다. 폴라로이드 사진 등에 꾸미기 좋은 ‘컨페티 스티커’는 ‘투명 로즈골드박 스티커’와 ‘유포지 금박 스티커’를 새롭게 선보였다. 독특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또한, 테마별로 스티커 용품을 준비했다.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이 강조된 ‘유포지 스티커’는 곰돌이 캐릭터가 ‘일상, 취미, 학교, 회사’에서의 모습을 귀엽게 디자인했고, ‘빈티지, 감성, 풍경’이 강조된 ‘빈티지 금박 스티커’는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스티커를 선보였다. ‘힙독(hip Dog)’은 최신유행에 밝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강아지 캐릭터로 20-30대가 공감할 수 있는 ‘힙한 느낌’의 감성을 담았고 스티커와 봉투세트 등을 판매한다.


■이랜드 스파오, 외식 그룹 GFFG와 이색 컬레버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외식 브랜드 GFFG와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가 운영하는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핑크를 사용해 포근하고 달콤한 브랜드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 밖에도 각 브랜드의 특성을 나타내는 대표 컬러로 입는 재미를 더했다. 총 6개의 다양한 푸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만큼 파자마 속에서 각 브랜드들의 특징을 찾아보는 것도 이번 컬렉션의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인기 아이템인 파자마와 GFFG의 톡톡 튀는 외식 브랜드들이 만나 이색적인 협업 상품이 탄생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틀을 깨는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파오와 GFFG가 함께한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오늘(26일) 정오에 스파오 닷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12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한편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GFFG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외식업체로 떠오르고 있다. ‘노티드 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다양한 푸드 브랜드를 전개하며 MZ 세대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부터 3일간,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모든 고객 40% 할인


도미노피자는 방문 포장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에코 워크 위켄드’ 프로모션을 오늘(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코 워크 위켄드는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으로, 오늘부터 3일간 방문 포장 주문 고객에게 피자 40% 할인과 모든 사이드디시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두 가지 혜택은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또한 도미노피자는 피클 등 추가 제공 물품을 필요한 고객만 받을 수 있도록 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과 콩기름을 사용해 재활용할 수 있는 피자박스를 사용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전 직원 마스크 상시 착용 및 손 세척을 시행하고 매장과 오토바이 등을 자체 방역하는 등 안전 안심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에코 라이프를 경험해보시면 좋겠다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주말 도미노피자와 함께 건강도 지키고 맛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