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2021 연말 총결산 SALE’ 진행

URL복사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2월 한 달간 ‘2021 연말 총결산 SALE’을 펼친다.



연말을 맞아 올해 인기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TV,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청소기, 전기레인지, 노트북 등 생활∙IT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을 마련했다. 전국 43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세부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캐시백이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평일(화~목)에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주말(금~월)에 방문해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요일에 관계없이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겨울 김장철을 맞아 브랜드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김치냉장고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모델과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점까지 준다. LG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중 3도어, 1도어 모델을 동시 구매하면 1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위니아딤채 행사도 있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제공한다.

 

TV, 냉장고,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올해 인기상품, 단종상품, 진열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해주는 행사도 펼친다. 우선 매주 주말(금~월) ‘베스트상품 득템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7% 할인해준다. 예를 들어 400L대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17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단종상품, 진열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창고대개방 득템찬스’ 행사도 있다. 400L대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1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300만원 상당 경품을 주는 ‘산타하이마트가 원하는거 다 드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미션을 수행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1등 당첨자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300만원 이하 희망 상품을 받을 수 있다. 2등부터 6등까지는 휴대폰, 스마트워치, 롯데하이마트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내 행사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네이버폼으로 접속한다. 이후 300만원 이하로 희망 상품을 촬영하고 업로드한 뒤 롯데하이마트 12월 행사명 기입하고 방문 매장 번호를 입력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2년 1월 1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8일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7일까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빅하트세일’을 펼친다. 매일 자정,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최대 7%를 5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0%를 25만원까지 할인해준다. 6일부터 16일까지는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한정으로 최대 50만원 할인 쿠폰을 주는 ‘하이마트에서 김치냉장고 구매시 김장비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은 온라인쇼핑몰 전용 쿠폰과 오프라인 매장 전용 쿠폰 두 가지로 발급된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기 상품들을 행사가에 마련했다”라며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연말 행사와 어울리는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