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편안한 숙면을 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이템을 제안한다.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만나지 못하는 가족 및 친지에게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부터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 ‘N32 토퍼 매트리스’, 그리고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양한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해 찾을 수 있다.
우선, N32 토퍼 매트리스 2개 묶음 상품 구매 시 최대 3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퀸(QE) 사이즈 2개 구매 시 기존 176만 원에서 117만9200원으로 할인되며, 슈퍼싱글 사이즈 2개를 구매하면 기존 136만 원에서 91만1200원에 살 수 있다. 이외에 퀸과 슈퍼싱글 사이즈 혼합 구매 시 가격은 154만 원에서 104만5200원으로 내려간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중저가 위주의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독보적인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며 라이브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중한 이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역시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2개 묶음을 주문하면 기존 40만 원에서 29% 할인된 28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이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이 밖에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인 ‘자스민’, ‘바이브’, ‘퓨전’, ‘허브’, ‘탠저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는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유럽산 고품질의 엄선된 소재와 한국 시몬스의 기술력을 적용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춤화된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맞이하는 설 명절에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더욱 편리한 방법으로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다채로운 숙면 아이템을 마련했다”며 “숙면과 건강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즘, 시몬스가 준비한 수면 선물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