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 ‘비전 2025’ 선포식 개최

URL복사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조선팰리스에서 ‘비전 2025’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국선 포블게이트 대표이사는 ‘블록체인 정신에 입각한 거래소’라는 비전과 함께 ‘가상자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포블게이트는 블록체인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시장 개입 최소화, 참여자 수익 공유 시스템 정립,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소 운영,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선구적인 신사업 확장 등 4가지의 세부 계획을 밝혔다. 이를 중심으로 포블게이트는 거래소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거래소를 바탕으로 에어드롭과 같은 부가 서비스를 넘어 디파이(DeFi), NFT, 커스터디 등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선구적인 신사업을 선보이며 가상자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직원들에게 회사의 발전에 따른 확실한 복지와 보상을 약속했다. 스톡옵션 정책을 통해 개인의 성취와 회사의 성취가 일치하도록 하는 여러 방안으로 성취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어국선 대표이사는 “신임 대표로서 구체적인 비전과 목표를 포블게이트 구성원 모두와 공유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오랜 기간 블록체인 산업에서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한 만큼 폭넓은 국내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많은 성공 경험을 쌓은 능력 있는 팀이라 자부한다. 현재 다양한 파트너사로부터 많은 사업을 제안 받아 적극 검토 중이다. 이를 토대로 다시 한번 도약,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2019년 설립 이후 200~300개의 거래소가 난립하던 때 거래량이 업계 3위까지 오르며 현재의 입지를 마련했다. 이어서 작년에는 금융정보분석원에 가상자산 사업자(코인마켓)로 정식 인가를 받았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