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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 진행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프렌즈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시즌9에서는 뷰티, 패션 업종의 ‘올리브영’, ‘지그재그’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신규 추가했다.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지그재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간편결제/배달(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온라인 쇼핑(G마켓, SSG.COM) ▲주유/숙박(GS칼텍스, 여기어때) ▲커피/통신(스타벅스, 휴대전화요금) ▲영화(롯데시네마/메가박스) 분야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월 최대 한도는 3만 5000원이다.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1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

BC카드와 케이뱅크 협업…강력한 혜택 ‘심플카드’ 출시

양사 고객 데이터 분석 통해 금융 본연 혜택에 중점

BC카드와 케이뱅크가 첫 번째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양사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금융 본연의 혜택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완전 비대면 카드 발급 프로세스를 통해 BC카드와 케이뱅크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카드 발급부터 은행 계좌 개설까지 바로 신청이 가능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와 케이뱅크는 BC카드의 첫 번째 상업자표시카드(PLCC)인 케이뱅크 SIMPLE카드를 출시하고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SIMPLE카드를 이벤트 기간(7월29일~8월31일) 동안 7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7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지난 6개월간 BC카드가 직접 발급하는 자체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가족카드 포함)은 제외된다. 이어 첫 번째 이벤트 해당 고객이 SIMPLE카드 첫 이용일부터 30일간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의 잔액을 평균 20만원 이상 유지하면계좌로 5만원을 입금해 준다. 카드 기본 혜택 역시 심플하고 강력하다.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온라인간편결제,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6대 생활밀착영역에서는 1.5%, 그 외 국내/외 전 가맹

KB국민카드,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 담은 ‘위메프페이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지난달 종합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손 잡고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선 보인 데 이어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 신상품 ‘KB국민 위메프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위메프’의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월 최대 2만 점까지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위메프오’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편의점(GS25) 결제금액의 2% △커피전문점∙제과점 (커피빈, 폴바셋, 이디야, 파리바게뜨) 결제금액의 5% △구독서비스(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유튜브) 결제금액의 10%가 각각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각 업종별로 월 최대 2000점씩, 3개 업종에서 월 최대 6000점까지 가능하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과 ‘위메프’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KB국

우리카드, ‘소셜아이어워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인스타그램 개설 이후 팔로워 381%, 좋아요 37%, 댓글 수 162% 증가 인정 받아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19년 인스타그램 개설 이후 약 2년의 짧은 기간 동안 이룬 성과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 올해 4월 기준 팔로워는 약 32만명으로 2019년 대비 381%가 증가했고, 지난해 게시한 콘텐츠의 전체 좋아요 및 댓글 수는 2019년 대비 각각 37%, 162%가 상승하는 등 높은 상승폭을 나타냈다 우리카드 인스타그램은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 및 게시하며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SNS 전용 캐릭터 ‘우카프렌즈’를 통해 남녀노소 호감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연간 콘텐츠 참여도 높은 고객 ‘THE FAN’ 선정 및 맞춤형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SNS를 통한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며, “보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소셜

우리카드, 우리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우리WON멤버스’ 오픈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서비스 통합 제공...비대면계좌개설, 무료신용조회 등

우리카드(사장김정기)는 우리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 ‘우리WON멤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WON멤버스’는 기존 멤버십 플랫폼 위비멤버스가 리뉴얼된 것으로 ▲우리금융대출상품 통합조회 ▲비대면계좌개설 ▲무료신용조회등 우리금융그룹 내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앱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사용 빈도가 많은 포인트 조회·적립·사용서비스 화면을 앱 메인에 배치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고, 생체인증, 자동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여 앱 접근성도 강화했다. 금융 멤버십 최초로 개인화 알고리즘을 도입하여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를 탑재했으며, 제휴처 확대를 통해 다양한 국내 가맹점에서 우리WON꿀머니(‘우리WON멤버스’ 포인트)도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말일까지‘우리WON멤버스’ 마케팅 및 앱푸시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2백만꿀머니(1명) ▲다이슨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2명) ▲애플워치 SE(5명) ▲배달의민족기프티콘 5000원(2000명) ▲3000꿀머니(10000명)를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하나카드, 메타버스 '하나카드 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디지털 시대를 맞아 최근 부각되고 있는 가상의 세계인 메타버스 ‘제페토(ZEPETO)’에 ‘하나카드 월드’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언택트 ‘썸머 포토 콘테스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디지털 시대 도래 및 MZ세대 특성에 대한 분석, 그리고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등을 고려해 이용 손님들께 새로운 즐거움과 소소한 위안을 드리고자 가상의 세계인 ‘하나카드 월드’를 기획해 선보이게 되었다. ‘하나카드 월드’는 메타버스 전용 플랫폼인 네이버의 ‘제페토’를 이용해 만든 가상의 세계로 야외콘서트장 및 캠핑장 등 총 6가지 공간으로 이루어 졌으며 가상의 ‘나’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각 공간을 이동하며, 다른 사람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하나카드 월드’는 향후 ‘하나TV 뮤직콘서트’를 확장해 손님과 뮤즈가 소통할 수 있는 뮤직 콘서트 팬 미팅 공간 제공, 이용 손님 간의다양한 소통채널 구현, 가치있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되고 확장된 가상세계의 경험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카드는 제페토에 ‘하나카드 월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썸머 포토 콘테

신한카드, 모바일 명세서 확대 연간 최대 65t 탄소배출 절감 추진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과 연계해 종이 명세서 발행을 줄여 탄소 배출 절감 실현하기 위해 ‘모바일 카드 이용 명세서(이하 모바일 명세서)’ 서버 용량을 증설하고, 모바일 명세서 이용 확대를 위한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더욱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모바일 명세서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서버 용량을 기존 대비 2배 증설해 간편 모바일 명세서를 월 최대 180만 건을 발송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간편 모바일 명세서는 신한페이판(PayFAN) 및 마이빌앤페이(My빌&페이) 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어렵거나 이용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종이 명세서 형태를 이미지로 만들어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발송하는 것이다.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능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디지털 사각지대를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모바일 명세서 서버 증설은 신한금융그룹에서 동아시아 금융그룹 중 최초로 선포한 그룹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Zero Carbon Drive’에 발맞춰 고객들이 명세서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보호에 앞장서 건강한 지구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ESG 경

우리카드, 핀테크 스타트업 SCM솔루션과 온라인쇼핑몰 중소 셀러 위한 ‘선정산서비스’ 출시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김정기)는 핀테크 스타트업 SCM솔루션과 제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온라인쇼핑몰 중소 셀러를 위한 ‘선정산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소상공인이 대상이며, 판매금액의 90%까지(최대 5억원, 연 6.9% 고정금리) 즉시 대출을 제공해 자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한다. 신청부터 서류 제출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방문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내달말까지 ‘선정산서비스’를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개월 무이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입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향후 오픈마켓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M솔루션’의 정산관리 플랫폼 ‘셀러라인’에서 확인 가능하며, 셀러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CM솔루션’은 우리금융지주의 스타트업 협력프로그램 ‘디노랩’ (Digital Innovation Lab)’을 통해 선정된 우수협력업체로, 2년간 준비를 거쳐 우리카드와 해당 사업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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