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은 LG전자가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가구, 면세점, 항공, 호텔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신혼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제휴 브랜드는 가구 분야 까사미아/일룸/리바트, 면세점 분야 롯데면세점/현대백화점 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롯데제주호텔 등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New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서 LG전자 포함 ▲ 3개 제휴사 이용 시 15만원, ▲ 4개 제휴사 이용 시 25만원, ▲ 5개 이상 제휴사 이용 시 3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 캐시백 서비스와는 별도로 제휴 브랜드들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플레이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ew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등을 구매할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0만원 이상 일시불 결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코로나 엔데믹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국내외 유명 뮤지엄을 10달러에 즐길 수 있는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의 대표 프로모션인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으로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를 10달러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2월 파리 에펠탑,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서울 롯데월드타워 등 10개의 랜드마크에서 진행한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1’ 전망대 특집이 고객의 큰 호응을 얻어 낸 바 있다. 이번 뮤지엄 특집에서는 ▲세계적 유명 뮤지엄인 파리 루브르박물관, 파리 오르세미술관, 이탈리아 바티칸미술관, 런던 대영박물관, 뉴욕 현대미술관(MoMA), 뉴욕 자연사박물관, L.A 마담투소 할리우드와 ▲국내 유명 뮤지엄인 아르떼뮤지엄(강릉, 여수), 뮤지엄 원에서 진행된다. 5월 9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장소 별로 매월 2,022개의 티켓을 선착순으로 10달러에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케이케이데이(KKday)와 함께 진행하며, 하나카드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대표 브랜드 ‘NU’ 론칭과 더불어, New&Unique‘NU’의 첫 상품이자 기존 상품과 다른 새롭고 차별화된 혜택의 ‘NU Uniq카드’, ‘NU Blanc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NU Uniq카드’는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실적 조건,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고객이 선호하는 LIVING 및 ENJOY 영역에서 1.5~5% 할인 혜택을 담았다. LIVING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주유, 전기차)에서 1.5% 할인, ENJOY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이 가능하다. 4가지 LIVING 영역 중 이용 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에서 할인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