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지원 등 3가지 이벤트 진행

어니스트펀드는 따뜻한 봄처럼 고객 모두가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는 뜻에서 ‘당신의 봄날은 온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4월 15일 까지이며, 총 세가지로 준비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어니스트펀드를 통해 첫 투자를 한 고객 전원에게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투자 금액에 제한은 없으며 첫 투자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누적 투자금에 따라 누구나 최대 1.5%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150만원 이상부터 1000만원 이상의 누적 투자금이 발생하면 금액에 따라 0.3%에서 1.5%까지 포인트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최대 지급 포인트는 20만원까지이며, 누적 투자금에 맞춰 자동 응모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어니스트펀드의 맞춤형 간편투자 서비스인 자동분산투자를 통해 누적 150만원 이상 투자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포인트 및 경품은 오는 4월 30일 일괄 지급된다.


어니스트펀드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어니스트펀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P2P금융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면 풍부한 혜택이 제공되는 어니스트펀드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간편투자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어니스트펀드는 최근 초안정지향형 프리미엄 투자상품 브랜드 ‘시그마 H’를 선보이며 고액자산가에게만 허락됐던 우량투자 기회를 재테크 초보자 및 소액투자자에게 확대하고 있다. 어니스트펀드는 시그마 H 상품을 통해 건강한 P2P금융 생태계 조성 및 안정적인 투자 환경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