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BC카드, 온라인에서 첫 결제 시 최대 5만5000원 혜택 제공

올해 온라인 결제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
4월 30일까지 ‘#마이태그’로 12만명 선착순 응모 가능

BC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4월 30일까지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1인당 기간 내 최대 5000원). 선착순 12만 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OP포인트 5만점(100명) 및 1만점(200명)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5월 중 개별 안내 및 포인트 적립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BC카드 고객 모두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연 매출 5억원 이하의 중소영세가맹점[1]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BC카드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 가득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