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고객 위한 안전·안심 캠페인 강화

도미노피자가 코로나19 감염병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안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고객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개인 위생 관리, 배달 고객 접점 소독 강화, 비대면 안전 배달 등의 사전 예방 조치를 한층 강화했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개인 위생 관리를 강화하여 근무자 출근 시 발열증세와 기침여부 등을 확인한 후 근무에 투입하며, 근무 시간 중 마스크 상시 착용, 근무자용 체온계 비치, 피자 메이킹 전후 및 매장 입출 시 30초 이상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이외에도 배달 주문 고객과 배달원의 안전을 위해 배달 고객 접점 소독을 강화하여 매일 매장 오픈 준비 시 오토바이, 배달박스, 핫백 내 외부에 소독제를 분무해 살균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는 24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방문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3종(슈퍼슈프림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중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1 주문 당 사이드디시 반값 또는 치킨 5500원 선택이 가능하며,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직원 및 매장 위생 관리부터   안전하게 제품이 배달될 수 있도록 꼼꼼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신뢰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