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신한금융,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완료

상품 가입 다음날 거래 점수를 고객등급에 반영하는 ‘멤버십부스터’ 기능 도입

신한금융그룹은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멤버십부스터’ 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 등급을 분기별로 산출하는 것과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이다.

 

고객들이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 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 및 등급이 상승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향된 등급에 따른 다양한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러스Pick’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에 따라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해 카페, 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한편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멤버십과 금융거래 App을 결합한 금융권 최초의 그룹 우수고객 멤버십 플랫폼이다.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의 신한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App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