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간편결제서 케뱅 계좌로 결제·송금·충전하면 행운상자 무한 제공

케이뱅크, 상자 속 행운 확인하세요 매일 1명에게 100만원 쏜다

케이뱅크는 100% 당첨 가능한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행운상자 이벤트는 1년간 진행할 계획이다. 

 


케이뱅크 행운상자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쿠페이, SSG페이 등 6개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케이뱅크 출금계좌로 계좌결제, 송금, 포인트 충전을 이용하면 케이뱅크 앱으로 지급된다고 1일 밝혔다. 

 

행운상자는 결제 송금 충전 이용 시마다 무제한 지급하며, 상자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당첨될 수 있다. 당첨금액을 바로 수령하지 않고 ‘100만원에 배팅’을 선택하면 100만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확률을 최대 1024배까지 높여갈 수 있다.

 

케이뱅크는 이날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쌓이는 ‘플러스박스’ 서비스를 선보였다. ‘플러스박스’는 아무런 조건 없이 하루만 보관해도 일 단위 금리혜택을 제공하며,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 추가 불입이 가능하다. 금리는 연 0.70%(7월 1일 기준)이며, 설정 한도는 최대 1억원이다. 매일 쌓이는 누적이자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여윳돈을 굴리는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기존 ‘듀얼K 입출금통장’이 1일 판매종료 되는 대신 ‘MY 입출금통장’이 새로운 입출금통장으로 제공된다.


김태진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은 "간편결제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감안해 더 큰 혜택에 재미요소까지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 편의성과 혜택은 물론 케이뱅크만의 재미를 가미해 펀슈머족을 위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