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올 추석엔 케이뱅크 행운상자 선물하고 최대 100만원 행운을 나누세요

선물 받은 친구가 케이뱅크 가입하면 두 사람 모두 행운상자 100개 증정

URL복사

케이뱅크는 추석을 맞아 100% 현금이 지급되는 ‘행운상자’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행운상자 선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운상자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쿠페이 등 11개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케이뱅크 출금 계좌로 계좌결제, 송금, 포인트 충전을 이용하면 지급되는 ‘현금 상자’다. 상자에 따라 매일 최대 100만원까지 당첨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뱅크 앱 메인 화면에 있는 ‘현금줍줍 행운상자’ 페이지에서 ‘공유’ 또는 ‘선물하고 상자받기’ 버튼을 누르면, 행운상자 보유 유무에 관계 없이 SNS나 문자메시지로 친구에게 상자를 선물할 수 있다. 상자를 선물해도 본인이 보유한 상자가 차감되지는 않는다.

 

친구에게 행운상자를 선물하고, 이를 통해 친구가 케이뱅크에 새로 가입하면 두 사람 모두 행운상자 100개씩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에 이미 가입한 친구에게 선물할 경우에도 두 사람 모두 행운상자 1개씩 받는다.

 

행운상자는 친구 1인당 1번씩 줄 수 있으며, 선물하는 친구 수는 제한이 없다.

 

케이뱅크는 또 다음달 14일까지 행운상자를 가장 많이 모은 ‘상자왕’에게 현금 10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 행운상자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으로 뽑힌 ‘행운왕’ 1명에게도 현금 1000만원을 증정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케이뱅크 행운상자를 통해 지인들과 비대면으로 소소한 복을 나눌 수 있기를 기원하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케이뱅크는 전 은행권과 GS25편의점의 ATM에서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만큼 명절에도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