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ST유니타스 ‘공단기’, 제2회 7급 PSAT 전국 모의고사 실시

ST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을 위한 ‘2021 대비 제2회 공단기 7급 PSAT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과 11월 1일 이틀에 걸쳐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모의고사와 함께 합격예측 풀서비스도 제공된다.

 


2021년부터 국가직 7급 공채 공무원시험에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도입이 예고되면서 PSAT에 대한 분석과 철저한 사전 대비가 필수적이다. PSAT은 단순 암기 지식 위주 시험이 아닌 논리적 사고력을 평가하는 적성시험이므로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세워 문제에 대한 적응과 실전 감각 향상에 집중해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ST유니타스는 공무원 수험 업계 1위를 기록 중인 공단기가 축적해온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 및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등 혁신적 노하우를 기반으로 7급 수험생들을 위한 PSAT 전국 모의고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8월 치러진 제1회 전국 모의고사에는 3천 명이 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신청자가 몰리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모의고사에는 출제위원급 연구진이 출제에 참여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항을 개발했다. PSAT 자료해석 1위 신헌 강사를 비롯한 공단기의 PSAT 전 교수진 및 5급 PSAT 합격생들이 직접 문항을 검수하고 완성도를 높여 실전 시험 대비에 적합하다. 응시생에게는 성적표 및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는 풀서비스가 제공되며, 공단기 PSAT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응원 및 장학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의고사 신청자 전원에게는 공단기 PSAT 프리패스 50% 할인쿠폰과 초시생 기초패키지를 선물하며, 모의고사 1등과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단기 7급 프리패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단기 배송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2021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PSAT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입한 전국 모의고사에서 정제된 고퀄리티 문항을 경험한 수험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7급에서도 압도적 노하우와 콘텐츠를 보유한 공단기와 PSAT 연구진이 협력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2021 제 2회 7급 PSAT 전국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유니타스의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