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도미노피자, ‘어깨동무 캠페인 시즌9’ 비대면 협약식 진행

도미노피자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재양성 지원 및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어깨동무 캠페인 시즌9’ 협약식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어깨동무 캠페인 시즌9’ 협약을 도미노피자 본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에서 비대면으로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어깨동무 캠페인은 사회적 및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아동들에게 도미노피자 희망나눔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된 ‘희망나눔기금’과 도미노피자 임직원들의 후원금을 모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특히 이번 ‘어깨동무 캠페인 시즌 9’은 학업, 예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아동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해 아동 인재양성 기금 후원과 함께 아동에게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옐로 카펫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2012년부터 9년 동안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깨동무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재능을 키워 나가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9년째 후원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추가적으로 아동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옐로 카펫 사업’에도 추가 후원을 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통해 꿈과 희망을 이뤄주는 후원사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